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웨이팅까지 해서 먹는다는 신개념 3천원짜리 김밥의 정체 + 댓글반응

by 뱀선생 2022. 11. 4.
반응형

 

 

 

웨이팅까지 해서 먹는다는 신개념 3천원짜리 김밥의 정체 + 댓글반응

 

 

 

먹킷 소금김밥 웨이팅해서 먹는다는 김밥 메모하자

 

소금 + 김 + 밥 + 참기름 끝. 3천원짜리 소금김밥

 

비쥬얼은 그냥 아침에 엄마가 입에 넣어주던 그 김밥인데 맛은 그맛이 아니다. 먹어본 사람들은 다 신기해 한다고.

?????????????

 

 

 

 

강남에 유명한 한 줄 16,000원짜리 김밥.jpg

https://snaketeacher.tistory.com/6265

 

강남에 유명한 한 줄 16,000원짜리 김밥.jpg

김은 김부각 김에 밥은 불고기밥이라고 함 1줄 16,000원 돈 값 할만큼 존맛이라는 평이 압도적 ㅊㅊ ㄷㅋ 그렇게 맛있나 그냥 불고기랑 김같은뎅.. 궁굼하네 ㅋㅋㅋ 우튜브에서 여러번 보다보니

snaketeacher.tistory.com

 

 

김밥의 변신 요즘 새로운 모습으로 유행이라는 접는 김밥.jpg

https://snaketeacher.tistory.com/5142

 

김밥의 변신 요즘 새로운 모습으로 유행이라는 접는 김밥.jpg

ㅋㅋㅋㅋㅋㅋ 언제나 먹는것에 진심인 우리나라 요똥 요린이 들을 위해 간단하게 만드는 김밥 스타일이랄까 김밥은 먹고 싶은데 사먹는 김밥이 아니라 내가 좋아하는 재료들로만 들어간 나만

snaketeacher.tistory.com

 

집밥 백선생(백주부) - 간단 참치마요 꼬마김밥 만드는 방법

https://snaketeacher.tistory.com/179

 

집밥 백선생(백주부) - 간단 참치마요 꼬마김밥 만드는 방법

집밥 백선생(백주부) - 참치마요 꼬마김밥 레시피 이번주 집밥 백선생(백종원)의 주제는 바로 김밥그런데 김밥 한번 해먹기는 너무 복잡하고 해서 눈길이 가는것은집에 재료가 얼마 없을 때 써

snaketeacher.tistory.com

 

 

 

ㅊㅊ 다음까페

 

ㅋㅋ 저런 김밥 자주해먹는데 맛있긴함 근데 왜 3천원? 양심어디';;

 

이게 왜 신개념인데

 

이걸 이 돈 주고 사먹나? 하면서 신기해하는건가요

 

의외로 단짠단짠할수도있는데 광고스멜이느껴지네..

 

집에서해먹지 저걸웨이팅까지..

 

걍 김 한봉 꺼내서 먹으면 되는구만 저걸 3천원주고 먹네

 

밥에 소금 + 참기름으로 간 다 하지않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금빵은 버터라도 들어가요..

 

충무김밥 승

 

그냥 맛김에 밥싸먹는거임 ㅋㅋ

 

어렵네

 

아침에 엄마가 싸주던 김밥이 ㄹㅇ 인데 우리집은 얇게 썰어나오는 햄 써서 진짜 젼맛

 

소금순대도 나오겠네..

 

저거 가성비 해산물집에서 파는 사이드메뉴래요 가본 사람들은 밥 두공기양으로 커서 다른거랑 같이 먹기 좋아서 개꿀이라고 하던디 좋은 김 놓은 소금 쓴다는 카더라도 잇고

 

저거 그냥 이자카야같은 술집 메뉴에요.

 

그냥 일본 시오오니기리 따라한거같은데

 

그냥 궁금해서 먹겠지 웨이팅은 ㅋㅋㅋ

 

우리집은 청양고추썰어넣은 간장넣고 만들어줬었는뎅

 

맛없을수없긴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사나할까 ㅋㅋㅋㅋㅋ

 

저거에서 김치 있으면 일단 맛있긴함 근데 저거가지고 뭔 소금김밥이니 뭐니 유향이니 하니까 괜히 거부감드는거지

 

곱창김이네 맛없없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