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 맛집

김밥의 변신 요즘 새로운 모습으로 유행이라는 접는 김밥.jpg

by 뱀선생 2021. 2. 9.
반응형

ㅋㅋㅋㅋㅋㅋ 언제나 먹는것에 진심인 우리나라

요똥 요린이 들을 위해 간단하게 만드는 김밥 스타일이랄까

김밥은 먹고 싶은데 사먹는 김밥이 아니라 내가 좋아하는 재료들로만 들어간 나만의 김밥 만들기 버전 ㅋㅋㅋㅋㅋㅋㅋ

일명 나만의 김밥 만들기랄까

자취생에게 보통은 없다는 김밥 ㅋㅋㅋ 김밥 없이도 간편히 만들 수 있겠다 싶네요ㅕ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김밥은 돌돌 말아 먹을때가 가장 먹음직 스러운듯 ㅋㅋㅋ

아이디어는 좋으나 .......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말아서 먹을래 나는................


요리 못하는 요린이 요똥들 김발이 없는 자취생 김밥 만들어 먹을때 
한 번쯤 도전 해볼만한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