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한 커뮤니티의 흔한 투표장려 짤방 (BGM有)

by 뱀선생 2016. 4. 13.
반응형

[유머] 한 커뮤니티의 흔한 투표장려 짤방 (BGM有)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bk7EJ


브금 : You`ll Never Walk Alone (리버풀 응원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에펨코야. 가차없지 ㅋㅋㅋㅋㅋ

4.13 총선 투표 잊지 마세요.

짤은 역시 제라드~ㅋ

Steven "The vote" Gerrard

잘들어 우린 투표소로 간다!



스티븐 제라드


Captain Gerrard


리버풀 FC 역사상 최고의 선수이자 2000년대 프리미어 리그를 대표했던 월드클래스 미드필더


지금은 로스앤젤레스 갤럭시 소속의 축구선수.


리버풀의 전성기를 함께하고, 충분한 이적기회가 있었음에도 리버풀에 끝까지 남았다.


육각형 선수로 축구 선수로서 갖춰야 할 모든 덕목을 두루 겸비한 미드필더. 헤더, 골, 어시스트, 중거리 슛, 태클, 프리킥, 코너킥, 수비, 공격, 리더십, 투쟁심 등 뭐 하나 빠질 것 없이 다 갖춘 팔방미인. 때문에 골키퍼나 전문적인 수비 능력이 필요한 수비 포지션을 제외하고 어떤 포지션에 세워도 제 역할을 충실히 해주는 만능 플레이어이다.


데뷔는 수비형 미드필더로 출발했지만 공격적인 재능이 있어서 박스 투 박스에서 공격형 미드필더까지 미드필드 전지역에서 활약하다가 이후에는 다시 수비형 미드필더 자리로 와서 딥라잉 플레이메이커 역할까지 맡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