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2배속 댄스 대박 ㅋㅋㅋㅋㅋ

by 뱀선생 2016. 2. 4.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160203 236회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2배속 댄스 대박 ㅋㅋㅋㅋㅋ


와 여자친구라고 예전 비오는 무대에서 막 넘어져도 일어나 끝까지 무대를 마친 영상으로 화제가 됐던 신인 걸그룹 입니다.

컨셉은 소녀들이 격한 춤을 추는 파워 청순이라나?

와 이번 영상도 대단하네요.

진짜 잘한다. 얼마나 춤추고 연습해야 이정도를 할 수 있는거지...


한 팬이 2배속으로 춤 춰달라고 요청해서 한번 해보자고 하더니 클라스 ㅎㄷㄷ;;;;

파란색 옷의 신비??? 진짜 잘한당~


복면가왕에 여자친구 메인 보컬이 나왔던 것으로 기역하는데 라이브도 잘 할듯하네요~

그때 유주였나 우쥬였던것 같음. 10대 신인이 라이브 노래 잘한다고 ㅋㅋㅋ

찾아보니까 17살이고 유주 맞네요 ㅋㅋㅋㅋ(선곡이 신효범의 난 널 사랑해 라니 ㅋㅋㅋ)



참고로 당시 TIME 등 해외까지 보도가 될 정도로 화제가 됐던 직캠 영상


2015년 9월 5일, 지금은 종영된 SBS 러브FM의 박영진, 박지선의 명랑특급의 인제군 공개방송 현장에서 '오늘부터 우리는' 한 곡을 부르는 도중, 무려 9번이나 넘어졌는데도 꿋꿋하게 일어나 끝까지 공연을 계속하는 모습이 직캠으로 잡혀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된 것. 한 때 이 직캠이 뮤비보다 조회수가 높았었다 무대에 오르기 직전 내린 비로 무대가 흥건히 젖은 데다, 손바닥만한 팅커벨이 사방팔방 날아다녀 흡사 던전을 방불케 했다.이렇듯 무대 환경, 기상 조건 등 모든 제반 상황이 무대에 서는 것이 무리가 아닐까 하는 우려를 낳고 있었다. 이럼에도 불구하고, 여자친구는 무대에 올랐고 항상 그래왔던 대로 격한 안무를 추다보니 멤버들이 아홉 번이나 미끄러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특히 유주, 신비는 매우 심하게 넘어졌는데, 유주는 무릎에 보호대를 차서 더 눈에 띄었다. 아이러니하게 이 공연은 현대자동차 드리프트 에코 드라이빙 콘서트(...) 이로 인해 주최측은 큰 비난을 받았지만 넘어진 여자친구 멤버들이 공연을 중단하지 않고, 씩씩하게 무대를 이어가는 칠전팔기, 아니 구전십기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 모습을 담은 직캠이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직후, 국내외적으로 뜨거운 반응이 일었고 심지어 '타임' '미러' 등 주요 외신에서 기사로 다룰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어 큰 주목을 받게 되었다. 해당 직캠영상도 공개 이틀만에 200만 이상의 조회수를 달성하면서 작년 직캠 역주행의 신화, 모 걸그룹에 이어 '레전드 직캠'으로 남을 전망이다. 물론 여자친구에 대한 네티즌의 반응도 열심히 하는 친구들, 올해 신인상 확정이라며 호평이 대부분. 소속사도 "멤버들이 모두 놀랐다"며 소감을 전했고 타이틀로 활동하던 '오늘부터 우리는'은 멜론 실시간 차트 6위까지 역주행 하는 기록을 남긴다. 이 성적은 무한도전과 쇼미더머니의 방송 음원이 점령하던 상황에서, 데뷔 1년이 지나지 않은 걸그룹으로서는 쉽게 얻기 어려운 값진 성과였으며, 보통의 방송 차트 산정과 동일하게, 방송 음원을 제외하고 다시 순위를 산정하면 TOP3 안에 들었을 정도의 성적을 보였다. 물론 이러한 상황이 활동을 끝내는 와중에 일어난지라, 2014년의 EXID처럼 강제소환을 당할 수도 있는 가능성도 제기되었는데, 소속사에서도 대중이 원하고 방송사에서도 불러준다면 활동을 재개할 수도 있다며 고민하고 있다고 했다. 9월 11일에는 공중파 음악 방송 KBS 뮤직뱅크에서 무려 5위를 차지하며 관심을 모았다. 그리고 9월 14일 음원 강자인 씨엔블루와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러블리즈의 신곡이 발표된 상황에서도 멜론 차트 8위를 유지하다 9시 차트에서는 다시 한 번 7위를 찍었다. 또한 9월 20일 SBS 인기가요에서는 무려 1위 후보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활동을 종료한 지 2주나 지난 노래가 차트 역주행 후 1위 후보에까지 오른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