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진짜사나이 78회 - 이시영, 솔비, 박재정, 박찬호 ㅋㅋㅋ

by 뱀선생 2016. 8. 29.
반응형

[뱀선생] 진짜사나이 78회 - 솔비, 박재정, 박찬호, 이시영 하드캐리 개웃김 ㅋㅋㅋㅋ


mbc 일요일 예능 진짜사나이2 78회 160829 해군부사관 특집 편.


ㅋㅋㅋㅋ 새롭게 시작한 남녀 합동 해군부사관 편.

멤버들 조합 괜찮은것 같음.

오랜만에 본 진짜사나이지만 레알 현웃 빵빵 터지면서 봤음.


진짜 자막으로까지 등장한 투머치토커 박찬호.

웃음을 책임지는 로마공주 솔비.

대답만 크게 잘하는 고문관 박재정.

체력 1등 태릉인 이시영.

서인영도 강한 캐릭터와 달리 군대에 적응해가는 모습이 웃김 ㅋㅋㅋㅋ



여군들, 마법의 봉(?)때문에 현기증


마법의 봉(?)에서 안면 봉마사지에 숙면까지..?! 

여군들을 힘들게하는 팔굽혀펴기 

ㅋㅋㅋㅋ 솔비 로마 공주답게 얼굴마사지 빵터짐 ㅋㅋㅋㅋ

봉이 자석처럼 끌어당기는것 같다고 N극 S극 드립 ㅋㅋㅋㅋ


이시영 다치기전 예전에는 팔굽혀펴기 30개씩 했다는 인터뷰보고 인터넷 찾아 보니까 

2015년 복싱 경기에서 어깨 탈골 부상을 입은 후 선수 은퇴라니 부상 심한건 레알인것 같음 

습관성 탈골 같은건가??? ㅜ



남자들을 제치고 혼자 선두를 달리는 이시영!


남자들의 경계대상 1호 이시영! 

3km 달리기에서 박찬호도 제치고 선두를 달리는데~ 

결국 막판 줄리엔이 추월당했지만 체력검정 달리기 1급 클라스 ㅋㅋㅋ
이시영 어깨탈골 후유증때매 팔굽혀펴기 포기한게 분했던지, 이악물고 윗몸일으키기 남녀통합 1등하는거 진짜 근성있다.


입덧 러너(?) 솔비!

트랙 마실 나온 로마 공주 솔비! 

달리기하다 지쳐 폭풍 헛구역질하는데.. 

역시나 웃음을 담당하는 솔비 우웩 입덧 주행 ㅋㅋㅋㅋㅋ

망가질정도로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노력하는 모습
초반이지만 이번 진자 멤버들 좋음 ㅋㅋㅋ
진사보면서 오랫만에 실컷 웃었다ㅎㅎ


식욕을 주체못하는 로마공주(?) 솔비

다들 제대로 먹지 못할 때 식욕 폭발한 솔비! 

끝내 총각김치에 혼을 빼앗기고 마는데... 

컨셉 잘 잡힌거같다 로마공주 ㅋㅋㅋ 그와중에 먹방찍음
역시나 훈련 중일때 가장 즐겁고 행복한 식사시간 ㅋㅋㅋㅋㅋㅋ


소대장 패션(!)을 따라했다가 싹튼 전우애

상의 위 벨트 착용하는 군복 패션?! 

무지함에 소대장 따라하며 싹튼 전우애 

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신박하네

전투복을 야상, 코트 벨트 스타일로 상의 위에다가 착용.

패션간지 ㅋㅋㅋㅋㅋㅋ



여군들의 스타일있는 암기법!


'부사관의 긍지'를 외우는 후보생들! 

가수 출신 후보생들이 암기하는 방법은?! 

서인영, 서지수 서자매들 재밌게논닼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