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듀엣가요제 19회 - 한동근, 강성훈, 장혜진 라이브

by 뱀선생 2016. 8. 27.
반응형

[뱀선생] 듀엣가요제 19회 - 한동근, 강성훈, 장혜진, 라디 라이브


꿈이 현실이 되는 무대, MBC 듀엣가요제!


2주간의 긴 기다림을 날려줄 고품격 무대 <듀엣가요제>!

전설급 가수들이 총출동한 황금 라인업 대 공개! 


지난 경연, 역대급 ‘소름 무대’로 화제를 모으며 우승까지 거머쥔 보컬계의 라이징스타, 한동근! 

마치 해변에 온 듯 착각을 일으키는 미친 편곡으로 ‘다시 보고 싶은 듀엣’에 선정된 라디! 

댄스곡에서 발라드까지, 장르를 초월하며 듀엣 무대를 장악한 락의 전설, 김경호!

변치 않은 외모와 녹슬지 않은 가창력으로 돌아온 가요계 ‘냉동인간’, 젝스키스 강성훈!

대한민국 감성 발라드의 신! 자타공인 베테랑 디바, 장혜진!

풍부한 성량으로 경연 프로그램 최강자에 손꼽히는 소울 보이스, 유성은! 


전설의 아이돌과 보컬리스트, 그리고 대세 뮤지션까지! 

국내 최정상 가수와 꿈의 무대를 꾸밀 듀엣 파트너는 누가 될 것인가?!



라디&장선영, '단발머리' 장선영과 완벽 호흡! 감미로운 목소리~


라디, 장선영 - 단발머리 라이브 무대 영상 (원곡: 조용필)

와 라디 편곡 개쩌네요. 

요즘 스타일의 트렌디하고 살랑살랑 사뿐사뿐한 무대였음.



김경호&한병호, '어른 아이' 에너지 넘치는 듀엣 무대~


김경호, 한병호 - 어른 아이 라이브 무대 영상 (원곡: 거미)

고등학생이라서 그런지 그냥 김경호가 이끌어가며 커버 엄청 처주는것 같은 무대였음.

인어공주 같다고 ㅋㅋㅋㅋ



유성은&정윤돈, '꺼내먹어요' 10년 만의 무대~ 실력 발휘!


유성은, 정윤돈 - 꺼내먹어요 라이브 무대 영상 (원곡: 자이언티)

최초의 오디션 프로그램이었던 악동클럽 출신. 개추억 ㅋㅋㅋㅋ



장혜진&손효진,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폭발하는 가창력!

장혜진, 손효진 -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라이브 무대 영상 (원곡: 토이)

크 역시나 첫소절부터 장혜진 님 개쩜. 그냥 머릿속에 김연우 스타일이 생각이 안났음.

떨어져 지내는 친엄마에게 보내는 노래라나? 감성 쩌네요.



강성훈&장지현,'아시나요' 꿀 보이스 무대! 관객 마음 사로잡아~


강성훈, 장지현 - 아시나요 라이브 무대 영상 (원곡: 조성모)

아재 둘이서 라이브 대폭발 ㅋㅋㅋㅋㅋ

근데 강성훈보다 왜 일반인이 더 잘한거 같냐 -_-;;;



한동근&최효인,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역대급 소름 무대!~


한동근, 최효인 -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라이브 무대 영상 (원곡: 이적)

크~ 소름돋았음. 한동근도 한동근인데 최효인 이분도 장난아니네.
한동근이 받쳐주고 둘의 조합에 감정이 장난아니네요~
위탄3 출신 괴물보컬 한동근 무명의 숙성기간을 거쳐 더 짱짱 보컬이 된것 같음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