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걸스피릿 6회 - 3주차 공연 군심저격 라이브 무대 영상

by 뱀선생 2016. 8. 24.
반응형

[뱀선생] 걸스피릿 6회 - 3주차 공연 군심저격 라이브 무대 영상


jtbc 화요일 예능 아이돌 보컬리그 걸스피릿 6회 160823 

세번째 공연 군심저격 라이브 무대 영상.



군통령 등판! 소연&민재 '심쿵해' ♪ 큐티+섹시 웨이브에 심쿵사♥


소연, 민재 - 심쿵해 라이브 무대 영상 (원곡: AOA)


큐티 섹시 작렬 하는 라붐 소연&소나무 민재의 '심쿵해' ♪ 

군인이면 자동으로 나오는 후렴구! 얼쑤 좋다~ 

분위기 제대로 달구는 심쿵 퍼포먼스~아잉♥ 

반면, 장병들과는 다른 오구루들의 표정..?


보컬 2명이 있어서 그런지 심쿵해를 멋진 라이브로 소화한것 같음.

근데 딱히 특색이 있는 무대는 아니였음.



반전 선곡으로 군심저격! 보형&매생승희 '엄마' ♪


보형, 승희 - 엄마 라이브 무대 영상 (원곡: 라디)


두 번째 무대의 주인공 스피카 보형&CLC 승희의 '엄마' ♪ 
퍼포먼스 위주인 다른 팀과 다른 반전 선곡에 '웅성 웅성' 
군인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는 폭발적인 보이스 
듣기만 해도 눈물 나는 이름 어머니


스피카 보형이 선배라서 그런지 받쳐주고 CLC 승희가 주도했음.

승희 발라드 잘 어울리네요. 

선곡에 맞게 어린 딸이 엄마를 생각하는 감정이 진짜 잘 어울렸음.



군.화.충.격♥ 눈 뗄 수 없는 무대! 유지&케이 'Twinkle + Something'♪


유지, 케이 - Twinkle + Something 라이브 무대 영상 (원곡: 태티서, 걸스데이)


베스티 유지와 러블리즈 케이의 충격적인(?) 조합! 

둘의 반전 무대 'Twinkle + Something' ♪ 

장병들 정신 못 차리게 하는 베블리즈가 나선다~!! 

시작부터 심.장.폭.격.♡ "오빠들 준비됐어요~? (찡긋)"


후반부 썸띵은 위문공연 용이라 이상했고

초반 트윙클이 짱인듯 ㅋㅋㅋ 

메인보컬 두명이 만난 시너지가 터졌음.



환호하라! 또 다른 군가 핑미♥ 혜미&성연 'Pick Me' ♪ (feat. 예지)


혜미, 성연 - 픽미 라이브 무대 영상 (원곡: 프로듀스101)


익숙한 전주의 이 노래는?! 흥분하라 장병들이여~!! 

피에스타 혜미&플레디스 걸즈 성연 'Pick Me' ♪ (feat. 예지) 

특별 지원군들의 힘에 더욱 달아오르는 분위기 

핑미핑미핑미업~ 떼창에 자동 힙업!!


욕먹기 작정하고 위문공연에 올인한 무대 ㅋㅋㅋㅋ

하위권이라 어떻게든 표 싹쓸이를 노렸지만 폭망 -_-;;;

진짜 평가 때려버리는 군인들 ㅋㅋㅋㅋ

오늘도 울면서 소주 한잔 하러 간다고 ㅋㅋㅋㅋ



이것이 종합 선물 세트다! 진솔&다원 'Touch My Body + 미스터' ♪


진솔, 다원 - Touch My Body + 미스터 라이브 영상 (원곡: 씨스타, 카라)


청순&섹시&카리스마 모두 담았다! 

에이프릴 진솔&우주소녀 다원 'Touch My Body + 미스터' ♪ 

종합 선물 세트 같은 무대에 장병들 흥 폭발!! 

가자! 400표 밭으로~!!


신일 둘이 만나서 딱히 잘한지 모르겠다.
역시나 서인영한테 털림 ㅋㅋㅋㅋㅋ



끈적 R&B + 발랄 에너지! 소정&재간승희 '24시간이 모자라 + NoNoNo' ♪


소정, 승희 - 24시간이 모자라 + NoNoNo 라이브 무대 영상 (원곡: 선미, 에이핑크 )


마지막 무대의 주인공 레이디스 코드 소정&오마이걸 승희 
섹시와 발랄이 어우러진 '24시간이 모자라 + NoNoNo' ♪ 
반주음 떼창이 폭발하는 현장! "단단단단단단단~(무한 반복) ♬"


ㅋㅋㅋ 역시 이번에도 선후배간 시너지가 터진 무대.

섹시한 노래로 갔다가 옷을 벗고 귀여운 노래로 체인지 개반전? ㅋㅋㅋ



걸스피릿 세번째 공연 군심저격 공연 결과



3주차 군심저격 공연 최종 결과
1위 오마이레이디(소정X재간승희)
2위 베블리즈(유지X케이)
3위 딸내미들(보형X매생승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