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런닝맨 445회 - 참치누나, 유재석, 김종국 림보 개웃김

by 뱀선생 2016. 8. 22.
반응형

[뱀선생] 런닝맨 445회 - 참치누나, 유재석, 김종국 림보 개웃김 ㅋㅋㅋㅋ


sbs 일요일 예능 일요일이 좋다 2부 런닝맨 445회 160821 런닝맨 X 런닝우먼 편

이번주 게스트 : 노사연, 안문숙, 하재숙, 구구단 세정, 러블리즈 미주


참치누나 노사연을 앉고 림보를 통과하라는 미션 보는데

진짜 현웃 개터짐 ㅋㅋㅋㅋㅋ

참치누나를 못드는 김종국에게 깐족거리는 유느님.

본인이 직접 참치누나를 들자 한 발자국도 못 움직이며 쥐쥐 ㅋㅋㅋㅋ

심지어 다리가 풀려서 비틀비틀행~ 

유재석, 참치누나 썸네일부터 터진다 ㅋㅋㅋ


'대세 소녀들' 세정·미주 등장에 삼촌팬들 열광


구구단의 세정과 러블리즈의 미주가 등장하자 삼촌팬들은 열광하는 모습을 보인다.




세정, 유재석에 거침없는 물 따귀…타오르는 연기혼!

세정은 유재석과 연기 미션을 수행하며 대본에 따라 거침없는 연기혼을 불태운다.



이광수, 미주 '번쩍 들기' 실패 후 포기 선언 “맹세하고 못하겠어”


이광수는 미주와 커플 림보에 도전하기 위해 미주를 들어 올리다 약한 모습을 보이며 포기하려 한다.



유재석·김종국, '참치 누나' 노사연과 림보 최종 실패 '압도적 무게감'

유재석과 김종국은 노사연을 들고 림보를 통과하는 데 결국 실패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