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너목보 8회 - 서울대 의대생 문하늘 라이브 영상

by 뱀선생 2016. 8. 19.
반응형

[뱀선생] 너목보 8회 - 서울대 의대생 문하늘 라이브 영상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8회 160818 라이브 무대 영상


서울대 의대생의 반칙! 문하늘 ′해 줄 수 없는 일′


서울대 의대생이자 밴드부 보컬이라는 문하늘의 해 줄 수 없는 일 라이브 영상.

참고로 원곡은 박효신 ㅋ

진짜 역대급 사기캐릭터네 ㅋㅋㅋ



소울충만 듀오♬ 존박X조셉, ′네 생각′


오하이오주립대 한국어과 11학번 최준섭 라이브 영상 ㅋㅋㅋㅋ

24살이라고 함 ㅋㅋㅋㅋ

외국인이라서 진짜 나이 가늠이 안되네.



[후공개 노컷 풀버전] 우승자, 11학번 최준섭 ′조셉′ 앵콜무대


흑인이지만 한국인의 한을 느꼈다는 최준섭 조셉의 살다가 라이브 영상.

SG워너비의 노래를 이렇게 소화시켜버리네 ㅋㅋㅋㅋ

눈감고 들으니까 살짝 나얼 같은 느낌?



(감동)2AM이 될 뻔한 두 남자, ′죽어도 못보내′

2AM이 될뻔한 2시 30분 ′죽어도 못 보내(2AM)′ 라이브 영상.

열혈남아??? 원래 2AM 멤버로 임대헌이 뽑혔는데 성대결절로 멤버 교체 했다고 함 -_-;;;

지금은 다른 그룹으로 가수 활동하는것 같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