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걸스피릿 5회 라이브 영상 - 소정 널 사랑하지 않아, 보형, 유지 등

by 뱀선생 2016. 8. 17.
반응형

[뱀선생] 걸스피릿 5회 라이브 영상 - 소정 널 사랑하지 않아, 보형, 유지 등


jtbc 아이돌 보컬리그 걸스피릿 5회 160816 두 번째 개인공연 B조.

주제는 지난주 A조와 같이 2016 상반기 인기곡.



스피카 보형&플로우식의 밀착(!) 케미 '우주를 건너'♪ (예스구웃!)


스피카 보형 - 우주를 건너 라이브 무대 영상 (원곡: 백아연)


B조의 첫 번째 공연! 스피카 보형의 '우주를 건너'♪ 

회심의 와일드카드 (대 to the 박) 플로우식 등장에 함성 폭발! 

보형과 플로우식의 밀착(!) 퍼포먼스에 꺄아~~>ㅁ< 

들썩들썩 신나는 무대에 모두 푸처핸섭!


뭐 그냥 솔로가수의 무대 ㅋㅋㅋ

걍 라이브 잘함.



원곡과 다른 매력! 밝고 몽환적인 라붐- 소연의 '위잉위잉'♪


라붐 소연 - 위잉위잉 라이브 무대 영상 (원곡: 혁오)


B조의 두 번째 공연! 라붐 소연의 '위잉위잉'♪ 
원곡과는 전혀 다른 느낌의 밝고 몽환적인 편곡 
가사를 잘 살린 안무에 몽환적인 분위기까지 환상~ 
"비잉비잉 돌아가는 세상도 나를 비웃듯이 계속 꿈틀대죠~"♪

오잉? 위잉위잉을 EDM 하우스 스타일로 편곡함 ㅋㅋㅋ
이상할거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나쁘지 않았음.


내가 바로 유욘세다!! 베스티- 유지의 'LOVE ME RIGHT'♪

베스티 유지 - love me right 라이브 무대 영상 (원곡: EXO)


B조의 세 번째 공연! 베스티 유지의 'LOVE ME RIGHT' ♪ 
손가락을 튕기며 시작하는 무대에 시.선.집.중 
유지의 괴물 보컬에 모두가 하나 되어 즐기는 페스티벌 
"내 우주는 전부 너야~" ♪ 내가 바로 유욘세다!


럽미라잇 원곡을 풀버전으로 들어본적이 없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초반 편곡은 뭔가 이상했음.

하지만 중후반부터 빵빵 터지는 파워풀한 무대 ㅋㅋㅋㅋㅋ

왜 제목은 유욘세라고 부르는지 알겠네. 

파워풀한 안무와 보컬. 디바가 떠오르는 시원한 라이브 였음.



갑시다~ 화려한 록 버전! 피에스타- 혜미 '시간을 달려서'♪


피에스타 혜미 - 시간을 달려서 라이브 무대 영상 (원곡: 여자친구)


B조의 네 번째 공연! 피에스타 혜미의 '시간을 달려서' ♪ 

"갑시다!" 화려한 록비트로 시작되는 무대 

원곡과는 180도 다른 록 버전! 분위기 UP! UP!


초반 시작하는 포스는 굿.
하지만 뒤로 갈수록 별로였음 -_-;;;
뭔가 폭발하는 그런게 아니라 예쁜 보컬이라 안어울렸음...
반주만 신나네.
(뭔가 짠한 캐릭터 완성 ㅋㅋㅋㅋ 끝나고 진짜로 소주 마시러 갈꺼라고 ㅋㅋㅋㅋㅋㅋ)


막내의 반란! 러브송도 완벽 소화하는 에이프릴- 진솔 '우아해' ♪

에이프릴 진솔 - 우아해 라이브 무대 영상 (원곡: 크러쉬)


B조의 다섯 번째 공연! 에이프릴 진솔의 '우아해' ♪ 

처음 듣는 진솔이의 차분한 음색! 

그동안의 진솔이와는 사뭇 다른 모습 

끈적한(?) 러브송도 완벽 소화하는 막내의 반란!


최고의 무대라고 할 수는 없지만 16살이라니... 
아이유 16살 보다 잘 했을 것 같음 -_-ㅋ


가슴을 울리는(울컥) 레이디스 코드- 소정의 '널 사랑하지 않아'♪


레이디스 코드 소정 - 널 사랑하지 않아 라이브 무대 영상 (원곡: 어반자카파)


B조의 마지막 공연! 레이디스 코드 소정의 '널 사랑하지 않아'♪ 

몰입해서 듣게 만드는 보컬의 힘 

원곡과 다르게 마지막 후렴에서 사랑한다고 직접 표현! 

"널 사랑해..! 이게 진심인 거야..." (울컥)


감정 미쳤네 ㅋㅋㅋㅋ

진짜 울컥울컥 감정이 올라오는 무대였음.



두번째 개인공연(2016 상반기 인기곡) - B조 결과 및 순위



죽음의 조인 B조 2주차 공연 최종 결과

1위 레이디스 코드 소정

2위 스피카 보형, 베스티 유지


이게 뭐야 ㅋㅋㅋㅋ 

역시 죽음의 조인 답게 넘사벽 3인의 치열한 대결.

공동 2위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