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쾌한 배성우, 배성재 형제 - 브라질에서 부들부들

by 뱀선생 2016. 8. 15.
반응형

[뱀선생] 유쾌한 배성우, 배성재 형제 - 브라질에서 부들부들




배성우는 동생 배성재의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 스페셜 DJ 제안도 거절하고 '씨네타운'을 찾았다



=====================


배성재가 브라질가는동안 배성우한테 대타DJ맡아달라고 부탁

배성우는 바쁘다고 거절...

그러고나서 박선영아나운서가 씨네타운 맡아달라고 하자 승락함

그러고 배성재 브라질 간 상황에 배성재 티셔츠입고 DJ로 나옴 ㅋㅋㅋㅋ


배성재 부들부들 행 ㅋㅋㅋㅋ




참고로 박선영 아나운서는

뽀뽀녀라는 애칭으로도 유명함 ㅋ

(역시 동생놈 보다는 이쁜 여자의 부탁을 들어주는 형 배성우 ㅋㅋㅋㅋㅋ)


2016 리우 올림픽


2014 소치 동계올림픽 - ㅋㅋㅋ 같이 sbs 간판 아나운서인 배성재와 티격태격 인터뷰

(참고로 2013년 10월, 같은 회사 아나운서인 배성재와 열애설이 보도되었다. 그런데 당사자 둘이 각자 강력하게 부인하는 바람에 조기에 진화되었다. 배성재는 박선영 아나운서 입사 초기에 자신이 잠깐 지분거린 적이 있으나 받아주지 않았다면서, "나라 꼴이 이 모양인데 연애는 무슨 연애냐"라고 했다. -_-ㅋ)


2012 런던 올림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