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무한도전 493회 - 정준하 스파게티 먹방 놀이기구 영상

by 뱀선생 2016. 8. 14.
반응형

[뱀선생] 무한도전 493회 - 정준하 스파게티 먹방 놀이기구 영상


mbc 예능 무한도전 493회 160813.

미국 LA에 가게된 무한도전 멤버들. 

정준하 벌칙 수행한다고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놀이기구 3개를 타는 미션 ㅋ

그리고 미국에 Kpop 콘서트가 있었는지 깨알같이 등장하는 가수 연예인들 ㅋㅋㅋ

김종국, 지코, 여자친구 등등



비자도 특별한 유재석에 본격 '유재석과 아이들'?!


예술, 교육, 사업 등 특출한 능력이 있는 자에게 주는 O-1 비자! 

유재석 없인 LA 못가는 '유재석과 아이들' 

싸이나 이병헌도 o1비자라고 함 ㅋㅋㅋ

예전 알래스카 특집에서 유돈노 조합에서도 언급했다고 하는데

유만 남고 다들 어디로 가버린게야 ㅜ



김종국 깜짝 만남에 "여기 가로수길이냐"


LA에서 우연히 만난 김종국! 마치 가로수길에 온 듯한 착각이 드는데! 

김종국 핑크폰 ㅋㅋㅋㅋ
근육질 몸에 티 하나 입고 팔자걸음으로 돌아다니니까 건달이냐며 일침 ㅋㅋㅋ


정준하&여자친구 은하, 우아한(?) 식사 시간~

전망 좋은 곳에서 먹는 스파게티 먹방! 

베테랑다운 우아한 식사시간?! 

미국왔으니까 짜장면 말고 롤러코스터 위에서 스파게티 먹방.
근데 정준하 리액션 너무 티났어... 너무 억지스럽고 시작부터 그냥 다 뒤로 부어버리네.
(뭔가 혼이 나간것 같다고 멤버들이 계속 이야기 하는데 
청심환을 너무 많이 먹고 살짝 맛탱이가 간건가... 
프로 베테랑 방송인 답지 않게 너무 티나게 행동을 -_-;;;)

반대로 옆에 아이돌걸그룹 여자친구의 멤버인 은하는 완전 침착하게 스파게티 먹방해서 깜놀 ㅋㅋㅋ
프로다 프로 ㅋ


짜릿한 피부관리실 다녀온(?) 정준하 '피부에 양보하세요'

피부미남으로 돌아온 정준하! 

'먹지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

이번에도 시작하자마자 요구르트를 부어버려서 너무 티났는데 진짜 웃긴건 어쩔수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얼떨결에 타게 된 유재석은 정준하를 저주하며 둘이 접신하듯이 만담하며 올라가는데 개웃김.

정준하는 계속 안전하다고 주문을 외움 ㅋㅋㅋㅋㅋ

나사가 만들었다는 놀이기구 클라스 진짜 개쩌는듯



지코가 만든 '히트다 히트' 뮤직비디오 공개!


무도 멤버들에게 선물한 지코의 '히트다 히트' 뮤직비디오 대공개! 

대충 한시간 투자해 비트 찍어왔다는 지코 히트다 히트 ㅋㅋㅋㅋ
역시 선배 가수 포스를 보여주는 하하의 랩 클라스 쩐다~
근데 광희는 어디있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