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461회 써니, 세정, 솔지 웃긴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8. 12.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461회 써니, 세정, 솔지 웃긴 영상 짤


해피투게더 시즌3 461회 160811 걸그룹 끝까지 살아남아라 예능행 특집.

게스트 : 소녀시대 써니, EXID 솔지, 구구단 김세정, 멜로디데이 차희, 라붐 솔빈, 여자친구 예린.


멜로디데이 차희? 첨보는데 진짜 골때리네 ㅋㅋㅋㅋ

차오루, 조세호 커플처럼 전현무랑 공개열애를 해서 검색어에 올라가고 싶다고. 사랑과 야망 ㅋㅋㅋㅋ

펜비트 개인기는 또 뭐야


써니, 조세호에게 밥 사면서 "나, 소녀시대야!" 이순규 회장님 면모


조세호와 밥 먹어도 계산한다는 써니.

오빠도 돈 잘 번다고 하니까 나 소녀시대야 라고 한다고 ㅋㅋㅋㅋ

아직 멀었으니까 넣어둬? ㅋㅋㅋㅋ

이거뭐 타짜 정마담 "나 이대나온 여자야" 클라스인데? 소시부심 ㅋㅋㅋ

시작부터 예능감 터지는 조세호와 회장님 순규~



솔지 알고보니 써니보다 먼저 데뷔! 발표 앨범만 30장?!


2006년 2nb라는 그룹으로 데뷔한 솔지.

26장의 앨범을 실패하고 EXID도 위아래까지 실패했었다고 ㅋ

이미 앨범 30장을 낸 중견가수 ㅋㅋㅋㅋ

각자 고향으로 뿔뿔히 흩어지려다 하니 위아래 직캠이 터져서 살아났다고 썰 품 ㅋㅋㅋㅋ

동갑인 써니와 솔지의 묘한 신경전. 

명수옹 인사 누가 먼저 했냐고 싸움 부추김.



방송 분량을 위한 솔지의 웃픈 광대 웃음에 모두 '소름'


ㅋㅋㅋㅋ 솔지와 써니의 가짜 웃음 리액션.

근데 엄현경에게 너무 독고다이 같다고 일침. 케미 터지는 조합을 만들라나?

바로 엄현경 카메라에 얼굴 많이 나오게 해달라고 징징 앙탈잼 ㅋㅋㅋㅋ



춤구멍 세정을 위한 안무 힌트를 받기위해 써니표 좀비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