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무도 레전드 짤방 전진 배드민턴 셔틀콕의 진실.gif

by 뱀선생 2016. 8. 12.
반응형

[뱀선생] 무도 레전드 짤방 전진 배드민턴 셔틀콕의 진실.gif



ㅋㅋㅋㅋ 무한도전 레전드 짤방 중 하나인 전스틴 전진의 배드민턴 셔틀콕 짤~

알아서 셔틀콕이 날아오는 패기인가? ㅋㅋㅋ


알고보니 다른 방송에서도 ㅎㄷㄷ한 민첩성, 반사신경을 보여줌 ㅋㅋㅋㅋ

공중에서 날아오는 단무지를 전가락으로 잡아냄 ㅎㄷㄷ


예전 X맨 등에서 다양한 게임들을 통해 운동신경을 보여줬는데 진짜 재능인가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