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리우올림픽 16강 한국 대 멕시코 골장면 및 경기 하이라이트

by 뱀선생 2016. 8. 11.
반응형

[뱀선생] 리우올림픽 16강 대한민국 대 멕시코 골장면 및 경기 하이라이트


캬~ 결국 멕시코를 권창훈의 일격으로 잡아내고 16강을 조1위로 진출하네요.

독일과 멕시코가 있는데 우리가 1위라니 ㅋㅋㅋㅋㅋ

올림픽 축구 국가대표팀 응원합니다~!!!


참고로 8강에서는 2위로 올라온 온두라스와 상대하게 됐음.

경기 일정은 8월 14일 일요일 새벽4시 ㅋ

만약 우리가 조2위로 올라갔다면 포르투갈과 붙었음 -_-ㅋ



76분 대한민국 권창훈 선제골 움짤


사실 슈팅수는 멕시코가 월등했는데 뭐 거의 원샷원킬 수준이였음.

권창훈은 94년생의 K리그 클래식 수원 삼성 블루윙즈 선수로서 2015년 작년 k리그 베스트11에도 뽑힌 선수 ㅋㅋㅋㅋ

뭐 전북 현대의 이재성과 함께 국대에도 승선했고 당연하게도 해외진출하지 않을까 하는 선수들.

진짜 잘한다고 생각하는 선수인데 역시나 한건해줬네요 ㅋ

(참고로 이재성은 손흥민과 동갑이라 와일드카드로 뽑아야하는데 이미 아시안게임 금메달로 군면제 받아서 안뽑은걸로 알고있음 -_-ㅋ)



막판 로사노의 퇴장 장면.

솔직히 황희찬 똥매너이긴 했는데 도발에 넘어간 멕시코 퇴장 -_-;;;

신태용 감독도 웃겼음 ㅋㅋㅋ



전후반 전체 경기 하이라이트


참고로 sbs는 배성재 + 장지현 + 김태영 조합의 해설임.

(mbc, kbs 하이라이트 올라오면 추가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