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재미로 보는 MBTI 별 평균 정신 연령 순위

by 뱀선생 2024. 6. 10.
반응형

유머 - 재미로 보는 MBTI 별 평균 정신 연령 순위

 

 

유머 MBTI INFP부터 ESFJ까지 성향별 게으름 계급 등급표 정보 ㅋ

https://snaketeacher.tistory.com/8852

 

유머 MBTI IFFP부터 ESFJ까지 성향별 게으름 계급 등급표 정보 ㅋ

유머 MBTI IFFP부터 ESFJ까지 성향별 게으름 계급 등급표 정보 ㅋ 일단 확실한건 P가 게으름 J가 부지런한 성향인듯 ㅋㅋㅋ P성향과 I성향이 만나면 게으름 시너지 폭발 ㅋ 위에 있을수록 mbti 성격 게

snaketeacher.tistory.com

유머 - 인생살이 난이도 쉽지 않은 INFP 인프피 소심쟁이들의 MBTI 들의 삶 ㅋㅋㅋ

https://snaketeacher.tistory.com/8358

 

유머 - 인생살이 난이도 쉽지 않은 INFP 인프피 mbti들의 삶 ㅋㅋㅋㅋ

유머 - 인생살이 난이도 쉽지 않은 INFP 인프피 소심쟁이들의 mbti들의 삶 ㅋㅋㅋㅋ 개병신 같은데 전부 다 나라서 반박할 수 없어... 가장 최악의 성격은 자기가 원하는데 그걸 안하는 성격임 예를

snaketeacher.tistory.com

 

 

 

 

 

 

INFP  순수하고 호기심 많은 7살

ENFP 친구와 노는게 제일 좋은 초등학생 13살

ESFP놀고 싶은 격동의 중2 15살

ISFP 하긴 해야하는데 하기 싫은 고2 18살

INTP 사실 정신연령을 널뛰기함, 평균치로 20살

ENTP 마음은 항상 20대의 활기

ESTP 마음은 항상 20대의 활기

ISFJ 열심히 살아가는 청년들st

ENFJ 열심히 살아가는 청년들st

ISTP 피곤해 누워있는 아빠같음

ESTJ 회사의 팀장님 같은 st

ENEJ 회사의 팀장님 같은 st

ESFJ 그러려니 하는 반백살

INFJ 현실을 살아가는 찐 어른같은 그들

ISTJ 현실을 살아가는 찐 어른같은 그들

INFJ 뒤에서 미소짓는 간달프 할아버지

 

 

 

ㅊㅊ 개드립

 

infp infj 왔다갔다하는데 7~80세ㅋㅋㅋㅋ 뭐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응애에여

 

으뱌뱌

 

홀,, 내가 맨날 할머니 할머니 하는 사람들 진짜 상위권에 잇네,,

 

난 이미 인생 2회차여

 

intj인데 나 개초딩인데 ... 근데 초딩에서 갑자기 약 240세까지 뛸때가잇음

 

엔팁 의외네 까다로운 중장년층 떠오르는데

 

Intj가...?

 

7살과 80살을 넘나드는..

 

엣티제 43인 거에 발끈했지만 엔티제보단 어리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