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정규 1집 아마겟돈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 내부, 인천공항 홍보부스
SM표 세기말감성 이어가는 에스파 Armageddon MV, 뮤비감독
https://snaketeacher.tistory.com/9168
어른놀이터라는 봄 페스티벌 성수 진로 팝업스토어 진로골드 판타지아
https://snaketeacher.tistory.com/8989
'에스파 위크 - 아마겟돈: 더 미스터리 서클' 팝업스토어 운영
이와 함께 오는 28일부터 6월 9일까지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121에 앨범 발매를 기념해 팝업 스토어 '에스파 위크 - 아마겟돈: 더 미스터리 서클'(aespa WEEK - Armageddon: The Mystery Circle)을 운영한다.
팝업 스토어에는 다중 세계 속 자신의 존재에 대한 혼돈을 표현한 거울 존 등 에스파의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멤버들의 프레임이 적용된 네 컷 사진 포토 부스와 포토 티켓 키오스크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아마겟돈'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는 촬영 존과 앨범 아트워크를 활용한 상품 등을 구입하는 공간도 준비된다.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121
https://n.news.naver.com/article/014/0005190848
인천공항 명예홍보대사인 그룹 '에스파'와 함께하는 스마트패스 홍보부스를 운영
스마트패스는 지난해 7월 국내 공항 중 최초로 도입된 안면 인식 출국 서비스이다.
공사는 인천공항 명예홍보대사인 에스파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해
스마트패스 홍보를 강화하고자 홍보부스를 조성하게 됐다.
홍보부스의 위치는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및 제2여객터미널 3층 D체크인카운터 인근이다.
오는 9월 12일까지 매일 오전 8시~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홍보부스에서는 스마트패스 이용을 위한 ID 사전등록, 스마트패스 서비스 수속 체험이 가능하다.
에스파의 뮤직비디오와 홍보상품(MD)도 함께 관람할 수 있다.
특히 홍보부스를 포토존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에스파의 다양한 이미지 사진을 부스 내외부에 랩핑했다.
촬영한 사진은 홍보부스 안에서 무료로 인화도 가능하다.
공사는 인천공항 제1, 2여객터미널에 위치한 스마트체크인 존도
에스파 이미지를 활용한 홍보공간으로 조성해 오는 9월 12일까지 운영한다.
스마트체크인존에서는 키오스크를 이용해 셀프체크인, 셀프백드랍 등
인천공항의 스마트 서비스를 한번에 이용할 수 있다. 오는 6월부터 셀프체크인 키오스크 이용시 에스파 이미지가 인쇄된 탑승권을 발급받을 수 있다.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은 "이번 홍보부스 운영이 인천공항 스마트패스 서비스를 국내외 여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고 K-팝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인천공항의 다양한 스마트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관계기관과 상호협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