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최근 유튜버 중에 핫한 반응 쏟아지는 여자연예인 최화정, 고현정

by 뱀선생 2024. 5. 20.
반응형

최근 유튜버 중에 핫한 반응 쏟아지는 여자연예인 최화정, 고현정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

 

 

이제 막 유튜브를 시작하진듯한 방송인이자 연기자 최화정님이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 본인의 인삿말과 함께 시작하심.

시작한지는 2주차 ? 정도 되신듯하지만 3개의 동영상이 올라오심.

하나는 럭셔리주방, 오이편

두번째는 점심메뉴 여름 별미국수 

세번째는 최화정 에르메스백 , 간식가방인데 각각 128만회 108만회 85만회임 ..ㅎㄷㄷ

주로 여성구독자가 많을듯...?

그리고 올라오자마자 저 오이김밥 레시피는 핫하더라구요?

 

 

유튜브를 시작한 이유는 홍진경 채널에 출연했을 때 많은 분들의 좋은말과 유튜브 시작하라고 해서 1년간 고민 끝에 시작하셨다고 함.

자기 관리의 끝판왕인 느낌의 연예인이라서 그런가 바로 오이김밥 레시피가 핫하고

여성들의 고민 더운 여름에 불 안쓰고 맛있게 식사하기 라는 주제, 또한 이거 먹고 2Kg 후딱 뺀다는 자극적인 멘트들 ㅋㅋ

혹하고 넘어가고 나도 정독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한국의 핀업걸? 같은 느낌 

자기가 하고 싶은거 하면서 혼자서도 잘 먹고 잘 산다의 끝판왕 느낌이심

본인피셜 가장 세상에서 무서운 말이 살찌는 거라고...

 

 

부엌도 인테리어도 감성있게 넘나 잘 꾸며놓으심

잠깐 잠깐 나오는 아이템들고 너무 귀엽고 흔한 물건이 없으심 ㅋㅋㅋ 나이 들어도 참 귀여운 느낌?

노란 오븐이 어느날부터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 또 만들수는 없어서 집에 있는 수납장을 타이머 달아가지고 오븐느낌 내심 ㅋㅋㅋ

부엌에 식당같은데 후드가 너무 멋진데 그게 없으니까 직접 그리심 

없으면 느낌만 내면되지 하지만 그게 또 너무 귀여운ㅋㅋㅋ

색감을 참 언제봐도 잘 쓰시더라구요?

 

 

 

오이김밥, 여름 국수, 홈메이드 바질피자 

그리고 아이스크림도 그냥 안드심

아이스크림 + 소금 + 올리브오일 + 애플민트 첨가

 

 

내기준 최강동안 여배우이자, 방송인 최화정의 아침식단

https://snaketeacher.tistory.com/7689

 

내기준 최강동안 여배우이자, 방송인 최화정의 아침식단

내기준 최강동안 방송인 여배우이자, 최화정의 아침식단 내가 생각하는 연예계 최강동안 두명이 있다. 그 중한명은 장나라 또 다른 한명은 최화정 유튜브에 최화정 식단이 공개되었길래 한번

snaketeacher.tistory.com

 

 

 

 

 

 

 

 

 

 

 

 

 

 

고현정

 

유튜브 같은거 평생 안할거 같았는데 정재형유튜브던가..?

출연한 후 좋은 응원의 말과 댓글들이 많아서 시작하게 되었다는 배우 고현정. 

이분도 시작한지 한 10일정도 되었나? 

117만회, 149만회 74만회 찍으심 

연예인 파워는 역시 무시 못하나 봄.

생각보다 되게 낯가리시고 기계를 아예 모르신다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많이 보여주시더라구요 털털하고 자연미 그자체 ㅋㅋㅋ

매력덩어리이신듯

 

특이한 발 관리법까지. 풋크림 + 비닐, 버선을 신으신다고 함

 

 

피부 좋기로 유명한 배우 고현정의 세안루틴도 공개하심

아주 털털 그자체 ㅋㅋㅋㅋ

쌩얼도 막 공개 하시더라구요? 자신감 ㅎㄷㄷ

 

세안 루틴

1. 클렌징 티슈로 메이크업 지우기

2. 근엄하게 물 온도 따뜻하게 맞추기

3. 목까지 꼼꼼하게 물 세안하기

4. 부드럽게 거품 세안하기

5. 경건하게 거품 씻어내기 (물 세안 14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