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생일 선물로 까르보불닭 받고 울었던 애기 뒷 얘기 (feat. 삼양)

by 뱀선생 2024. 5. 14.
반응형

유머 - 생일 선물로 까르보불닭 받고 울었던 애기 뒷 얘기 (feat. 삼양)

 

 

아직까지 잘 모르겠는 미국 GENZ 사이에서 핫하다, 유행하는 것

https://snaketeacher.tistory.com/9085

 

아직까지 잘 모르겠는 미국 GENZ 사이에서 핫하다, 유행하는 것

아직까지 잘 모르겠는 미국 GENZ 사이에서 핫하다, 유행하는 것   인싸, 연예인들이 자주 붙인다는 스타페이스 여드름 패치https://snaketeacher.tistory.com/8673 인싸, 연예인들이 자주 붙인다는

snaketeacher.tistory.com

 

 

자기 생일이였나 미국에서 요새 유행인 까르보불닭 선물받고 기뻐서 울던 아이가 SNS 사이에서 화제였음

 

https://www.instagram.com/reel/C52B6ontn0e/?utm_source=ig_web_copy_link

 

 

미국에서 까르보불닭이 구하기 어려운데 받고 좋아서 운걸로 화제됐던 애기

 

 

 

 

 

 

삼양이 봤는지 아예 찾아가서 선물이랑 이벤트 열어줌ㅋㅋㅋㅋㅋㅋ

 



감동받은 주인공🥹

 


해피

 

 

ㅊㅊ ㄷㅋ / 

https://vt.tiktok.com/ZSYegyF9X/

 

TikTok · 🎀Lina🎀 님

좋아요 2.4M개, 댓글 13.9K개가 있습니다. "Shes not this quiet shes just speechless 😭@adalynn.sofiaa"

www.tiktok.com

 

 

와우 동네에 다 나눠줘도 남겠다

 

불닭 마스코트가 찾아간 게 더 웃기다 ㅋㅋ

 

애기 계속 우는거 같은데ㅋㄱㅋㅋ 해피하다ㅋㄱㅋ

 

힝 너무 감동이야ㅠㅠㅠㅠㅠㅠ 마스코트까지 찾아와주고ㅠㅠㅠㅠㅠㅠㅠ 힝ㅠㅠㅠㅠㅠ

 

아 진짜 찐사랑이다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불닭 좋아도 저 캐릭터 인사하면 넘 놀랄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불닭 안매워하나? 엄청 매울것 같은데

 

아니 ㅋㅋㅋㅋㅋ 유통기한내에 먹울수잇냐고

 

아 보는 나까지 행복해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야 이제 까르보불닭 (적당히)맘껏 먹어라 ㅋㅋㅋㅋㅋㅋㅋ

 

아 넘 귀엽다ㅋㅋㅋ 근데 저거 언제 다 먹냐 동네 파티해야겠네ㅋㅋㅋ

 

중간에 오리지널봉지도 보이는데 저건 암살용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반응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선물해주는 사람도 보는 사람도 너무 해피하게 만드는 반응이야ㅠㅠㅠ

 

라면유통기한생각보다안길던데 온동네사람들이 열심히먹어야겠다ㅋㅋㅋㅋ

 

저걸로 주변 친구들도 나눠주고 파티하고 인싸되는거지! 애기 넘 귀엽다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많이주는거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녀 반응이 순수하고 귀여워ㅋㅋㅋ 온 동네 사람들이 까르보불닭 잔치하겠다

 


이거같다

 

이렇게 행복해하는 영상보면 나도 행복해짐ㅋㅋㅋㅋㅋㅋ불닭도 어린이도 원덬도 모두 나한테 행복을 줘서 고맙다 ㅋㅋㅋㅋㅋㅋ🥹

 

삼양 옛날에도 가난한 유학생이 편지 써서 삼양라면이 여기에 없다고 했더니 그냥 무상으로 보내준 역사가 있을 걸... 따숩

 

아 귀여워 ㅠㅠㅋㅋㅋㅋㅋㅋㅋ 생일날 선물받고 내려둔 불닭 한번 다시 잡고 그윽하게 쳐다보는거봐 ㅠ띠밤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소녀의 불닭사랑 이걸 삼양이 어케 참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근데 저 정도야? 약간 옛날 우리나라 허버칩 열풍 품귀현상 같은 뭐 그런 건가?

 

이야 일 잘하넼ㅋㅋㅋㅋㅋㅋ 동네에 학교에 나눠주면서 이미 잘 되고있는 홍보에 플러스 알파되고 애기도 인기쟁이되고 잘했네

 



호치 부라자까지 벗고 독기 가득하네;

 

아 닭이 안아주는거 너무 웃걐ㅋㅋㅋㅋㅋㅋㅋ

 

새삼 저 디자인도 핑크핑크하고 캐릭터도 그렇곸ㅋㅋㅋㅋ 딱 애기들이 좋아할만한 디자인 같닼ㅋㅋㅋ

 

귀얌다귀여워 ㅋㅋㅋ 친구들 동네사람들 다 노나줘도 넉넉하게 먹겠다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