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걸스피릿 3회 죽음의 B조 라이브 영상(유지, 보형, 소정 등)

by 뱀선생 2016. 8. 3.
반응형

[뱀선생] 걸스피릿 3회 죽음의 B조 라이브 영상(유지, 보형, 소정 등)


jtbc 화요일 예능 아이돌 보컬리그 걸스피릿 3회 160802 B조 첫번째 개인 공연 편.

요즘 매주 챙겨보고 있는 걸스피릿. 

보형의 패기넘치는 조편성으로 죽음의 조가 완성되서 기대됐었음 ㅋㅋㅋ


간절함이 닿은 무대! 베스티 유지 'I Have Nothing' ♪ (풀영상)


베스티 유지 - I Have Nothing 라이브 영상 (원곡: 휘트니 휴스턴)


베스티 유지의 힘들었던 시간들을 이겨내게 해준 노래 

휘트니 휴스턴의 'I Have Nothing' ♪ 풀영상! 

소름 돋는 유지의 가창력에 모두가 멍~


캬~ 베스티 유지 라이브 진짜 잘하네요. 

쥐어짠다는 느낌보다는 깔끔하고 안정적인 느낌이었음 ㅋ

막판에 살짝 소름돋았다잉~



상큼 발랄~ 에이프릴 진솔의 3단 고음! '오리 날다' ♪


에이프릴 진솔 - 오리 날다 라이브 영상 (원곡: 체리 필터)


생기발랄 에이프릴 진솔의 '오리 날다' ♪ 
맑은 목소리와 상큼함이 매력인 진솔의 반전 매력?! 
자작 랩+3단 고음에 감탄사가 절로~!

16살이라서 그런가? 진짜 아이돌 걸그룹을 보는 느낌임
원래는 학교 다닐 나이니까 가수 데뷔 안했으면 학교 축제 에이스가 됐을것 같다 ㅋㅋㅋㅋ



(미친 음색) 한 편의 뮤지컬! 레이디스 코드 소정의 '1,2,3,4' ♪


레이디스 코드 소정 - 1,2,3,4 라이브 영상 (원곡: 이하이)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하게 하는 레이디스 코드 소정 '1.2.3.4' ♪ 

감기로 좋지 않은 몸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톡톡 튀는 음색! 

당신의 소정에게 투표하세요~


편곡도 스스로 하는데 이 프로그램이 경연인 만큼 MSG를 어떻게 쳐야하는지 고민중이라고 ㅋㅋㅋㅋ

뭐야 첫 소절부터 음색이 쥑이네 ㅋㅋㅋ 

(근데 이하이가 딱 연상되는데 먼저 데뷔한 선배니까 반대로 이하이가 소정 음색을 닮은건가 -_-;;;;)

고음 되는 완전체 이하이를 보는것 같았음. 이하이가 나이를 더 먹으면 소정 같이 되려나? ㅋㅋㅋ

이게 컨디션 망인 상태의 라이브라고... 잉? 근데 75점이네;;;

(생각해보니까 복면가왕 나왔을 때는 고음 빵빵 터졌던것 같음)



섹시함으로 승부한다! 피에스타 혜미 'Hush' ♪ 시.선.강.탈


피에스타 혜미 - Hush 라이브 영상 (원곡: 미스에이)


섹시함으로 승부하는 피에스타 혜미의 'Hush' ♪ 
피에스타 헤미의 섹시함에 빠져 봅시다! 
EDM과 'Hush'의 조화에 엉덩이가 절로 들썩 들썩~


먹물 스멜 자막과 함께 경제학과 재학중이라고 ㅋㅋㅋ

예전 동기가 나오는데 확실히 친한 친구라 그런가 디스 쩌내. 인지도가 약해서 걍 일반인처럼 학교다녔다고 ㅋㅋㅋㅋ

참가자 중에 가장 보컬 파워가 떨어지는 서브보컬 멤버라서 그런지 춤 추면서 안정적인 라이브를 보여주는 전략으로 짠 것 같음.

빵빵 터지는 솔로 가수 느낌보다는 신나는 댄스 가수 무대였음. 

경연 프로그램과 적합하다는건 글쎄요... 한마디로 변화구 승부 ㅋ



(역시 갓보형) 시작부터 소름! 스피카 보형 '전설 속의 누군가처럼' ♪


스피카 보형 - 전설 속의 누군가처럼 라이브 영상 (원곡: 신승훈)


첫 소절부터 입을 다물 수 없는 스피카 보형의 '전설 속의 누군가처럼' ♪ 
걱정이 많았던 무대 밑과 다른 모습! 
여유로운 모습으로 무대를 장악해버리는데..!


잉? 선곡 충격적이네. 전설 속의 누군가처럼이라니 ㅋㅋㅋㅋ

도전적인 선곡에 완전 디바 느낌이였음.

이게 1등일것 같음. 서인영 말로는 오늘 무대는 여유가 돋보이고 나보다 선배인것 같은 라이브였다고 ㅋㅋㅋ



간들 간들~ 마음을 때리는 라붐 소연의 '동백아가씨' ♪


라붐 소연 - 동백아가씨 라이브 영상 (원곡: 이미자)


간드러지는 목소리의 라붐 소연 '동백아가씨' ♪ 
쑥스러워서 들려드리지 못 했던 노래! 
고3 시절 소연이가 부른다고 생각해주세요~


선곡 이게 뭐야라고 생각했는데 고3 시절 은사님에게 바치는 노래라고 함.



B조 첫 번째 개인공연 결과


1위 베스티 유지

2위 스피카 보형

3위 레이디스 코드 소정, 라붐 소연


다음주 걸스피릿은 2016 상반기 인기곡이 주제임.

러블리즈 케이가 박효신의 야생화를 부르는것 같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