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일상 속 꿀팁! 쿠팡은 빠른데 이게 단점이야. 비닐 쉽게 뜯는 방법

by 뱀선생 2024. 5. 2.
반응형

일상 속 꿀팁! 쿠팡은 빠른데 이게 단점이야. 비닐 쉽게 뜯는 방법

 

 

 

 

쿠팡이 오늘시키면 내일도착, 당일배송 이런서비스가 활성화되어서 그런가 급하면 시키게 되는 쇼핑업체인데

빠르게 온다라는 큰 장점이 있는 반면

포장서비스에 대한 큰 단점도 있음.

 

바로 쿠팡브랜드 로고가 프린팅 된 비닐에 넣어서 주는데

저게 잘 안 뜯겨....

 

대부분 다른회사제품들은 골판지박스에 담아서 오는데 쿠팡은 꼭 비닐포장을 하는데 골판지박스는 칼이나 가위 필요없이 박스 옆면을 눌러 테이프만 뜯으면 열리는데 쿠팡은 꼭 부들부들 뜯으려고 용쓰고 있거나 결국 가위나 칼 찾게 됨.

배송시간단축서비스는 좋은편이나 포장서비스가 개판인편...

 

그런데 알게 된 이 정보!

쿠팡비닐은 이렇게 뜯어주는 거랍니다. 

 

 

 

쿠팡비닐 쉽게 뜯는 법

쿠팡 글자 아래 점 2개 이 아래를 뜯어주는 방법

구멍이 난 방향으로 과자봉지 뜯듯이 양쪽으로 벌려주면 잘 열린다는 사실!

 

 

 

 

 

 

근데 결국은 이거 방법 쓸데 없는게 송장 뜯으려면 결국 봉지가 난장판이 된다는 사실 ㅋㅋ

쿠팡의 또다른 단점 중 하나 바로 개인정보 집주소 적혀있는 송장정보!

박스에 붙어있는 송장은 그냥 뜯어내면 깔끔히 제거가 되는 반면

비닐위에 붙은 스티커는 잘 안 뜯어짐....

한국인이라면 쿠팡이용자라면 매번 빡치는 구간임

 

예전에 비해 뜯어어내는 칼집이 요새 있기는 한데 그마저도 잘 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송장은 따로 비닐도 따로 버려야 하는데 정말 쿠팡은 정말인지.... 어휴......

그나마 송장지우개가 집에 구비된 집이면 몰라... 가위로 오려내고 나머지 분리수거 해야하니까 미칠지경 ㅋㅋㅋ

쿠팡아 환경 생각해서 좀 운송장좀 잘 뜯어지게 만들어줘....

 

 

ㅊㅊ

https://youtu.be/7wZo2S27zQE?si=AGWPJ0SVkuLUXm0h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