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뱀선생] 삼성 갤럭시 노트7 디자인(전시용 목업) 루머

by 뱀선생 2016. 8. 2.
반응형

[뱀선생] 삼성 갤럭시 노트7 디자인(전시용 목업) 루머


삼성전자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 시리즈의 차기작작인 갤럭시 노트7.

2016년 8월 2일 정보를 푼다고 한것 같았는데 인터넷 보니까 전시용 목업 디자인이 유출됐네요 ㅋㅋㅋㅋ


대충 핸드폰 매장에 놓인 디스플레이용 가짜 샘플들이라고 생각하면 될것 같음.

원래 목업(Mock-Up)이란 제품을 실제로 생산하기 이전에 형상 및 기능을 확인하기 위해 실제의 제품과 동일한 형상으로 소량의 샘플을 제작하는 것을 말한다고 함 ㅋㅋㅋㅋ


대충 새로나올 노트7 색상, 디자인을 볼 수 있는 사진.

일단 블랙, 골드, 실버로 보임.

블루 색상도 나오겠죠? ㅋ


당연히 공식 발표가 아니라서 루머임을 생각하고 참고하세요 ㅋㅋㅋ




추가로 갤노트7 삼성디지털프라자 예약판매 박스라는 사진도 유출이 됐는데 대략 이렇게 생김.

1.크리스탈쉘 케이스

2. 마우스패드

3. 보조배터리

4. 슈타인하일 보호필름

5. USB-C to USB 2.0 케이블


노트7 제품박스가 아니라 예약판매 보상 물품이 들어있는 박스인가 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