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459회 이수민, 패왕색 현아 트월킹, 표정 따라잡기

by 뱀선생 2016. 7. 29.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459회 이수민, 패왕색 현아 트월킹, 표정 따라잡기 ㅋㅋㅋㅋ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459회 160728 흥신끼왕 편.

이번주 게스트 : 현아, 용준형, 송원근, 이수민, 박승건



이수민, 지상파에서 못 보던 캐릭터 등장


진짜 개뻔뻔한 캐릭터네 ㅋㅋㅋㅋ

갓수민? ㅋㅋㅋ



이수민, 패왕색 현아에게 흥과 끼로 도전


ㅋㅋㅋㅋㅋ 이수민 현아에게 트월킹 댄스 대결 요청

원피스 입고 뭐하는거야 ㅋㅋㅋㅋㅋ

어딜 봐야할지 모르겠다고... 카메라 쪽으로 엉덩이 들이밀때 터졌음 ㅋㅋㅋㅋㅋ



이수민, 패기왕의 패왕색 표정 따라잡기!


도전 패왕색의 이수민.

현아 표정 따라잡기라는데 옆에서 유재석의 부산행 일침.

좀비 같다고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