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강아지 애견인 유머 - 아싸 딸을 매일 클럽에 끌고 갔던 인싸 엄마 ㅋㅋ

by 뱀선생 2024. 4. 10.
반응형

강아지 애견인 유머 - 아싸 딸을 매일 클럽에 끌고 갔던 인싸 엄마 ㅋㅋ

 

강아지 산책교육 때문에 돈 오지게 썼는데

결론이 존나 허무해 ㅜㅜ

예민도가 올라가서 고민이였는데 

얘는 산책하는 강아쥐가 아니라 I성향 집순강아쥐 였던거임....

진짜 좋긴한데 좀 억울해서 눈물날것같음 ㅅㅂ ㅋㅋㅋㅋ

 

 

제발 서마터폰 좀 해라 주인아!

 

그래도 차마 엄마한텐 말 못하고 주변에만 화풀이한 착한? 아들

스트릿출신이란게 복선

 

주인아..그만해라..나 I다 I

 

아 다른 강아지 만나기 싫다구!

 

이래서 대화가 필요하다니깐?ㅎㅎ

 

집 밖은 이제 지겹다 제발 산책 그만!! ㅋㅋㅋㅋㅋㅋ

 

개입장에선 주인 산책시킨다고(?) 매일 매일 나갔으니 얼마나 힘들었겠어 ㅋㅋㅋㅋㅋ

 

딴 개들은 산책가고 싶어서 환장을 하던데….이런 강아지도 있네

 

사람도 좋아하는게 다 다르듯 강아지들도 산책 좋아하는 애들 있고 안 좋아하는 애들 있더라고..
우리집도 첫째는 산책 환장하는데 둘째는 겁나 싫어했음 ㅋㅋ

 

방구석 조아조아조아

 

동내개: 산책자주하네? 날씨 좋다 그치? ㅎㅎ
단밤이: 좋긴 뭐가 좋아! 꺼져 씨X!

 

요약 : 나 집이 편한데 주인이 자꾸 밖으로 가자고 해서 짜증나

 

나 스트릿출신이야!! 집밖싫어!!

길댕댕이 길냥이

 

내향강아지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