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488회 빅토리아에게 까인 강타, 박승대 나가 등등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7. 28.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488회 빅토리아에게 까인 강타 등등 영상 짤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488회 160727 노잼에 꿀잼 발라드립니다.

이번주 게스트 : 강타, 이진호, 양세찬, 이용진.


ㅋㅋㅋㅋ SBS 개그맨 후배 이진호가 나와서 김구라 흑역사 쭈구리 시절을 폭로하는데 꿀잼 ㅋㅋㅋㅋ

맛대맛 나가서 팥칼국수 더럽게 맛없다고 욕했다고 ㅋㅋㅋㅋ

후배들은 완쭈 인정하라 그러고 김구라는 라디오하고 있어서 반쭈 시절이라고 ㅋㅋㅋㅋㅋ



'노잼'의 아이콘 강타, 성대모사 퍼레이드!


아시아 노잼 캐릭터로 나온 강타.

성대모사 개인기를 펼치는데 진짜 똑같기만하고 재미가 없다고 ㅋㅋㅋㅋ



두 개(?) 빌리면 박나래에 장가 예약?


ㅋㅋㅋㅋㅋ 양세형, 양세찬 형제 집사는데 큰거 두장 2억을 빌려주겠다는 제안

하지만 2억 빌리면 왠지 박나래가 세찬이 방에서 나올것 같다고 해서

1억만 빌렸다고 ㅋㅋㅋㅋ



강타, 이상형 언급 이후 빅토리아와 연락이 줄었다?


과거 택시에서 빅토리아를 이상형으로 언급한 강타.

빅토리아의 답변을 기다렸지만 코멘트가 없었다고 ㅋㅋㅋㅋㅋ



강타, 축구게임 때문에 을왕리까지 간 사연은?


ㅋㅋㅋㅋ 한참 위닝에 빠졌었던 멤버들.

을왕리 가서 바다보면서 위닝하자고 플스 가져갔는데 연결이 안되서 모텔, 당구장, 고깃집, 호텔 등등을 잭 연결만 하고 돌아다녔다고 ㅋㅋㅋㅋㅋㅋ

근데 결국 호텔 최신 TV에서 작동이 됐는데 한판하고 술먹으러 갔다고 -_-ㅋ



이용진의 박승대 따라잡기, "나가!"


ㅋㅋㅋㅋ 후반가니까 확실히 개그맨들 몸풀려서 그런지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웃찾사 사장이였다는 박승대 선배 에피소드를 풀어놓는데

반골 기질이 강한 청개구리 이용진 때문에 매번 빡친 박승대 나가!!! ㅋㅋㅋㅋㅋ

히트다 히트 급 유행어가 될지도? ㅋㅋㅋ

나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