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올해 무슨일이야..? 2024년에 터진 연예인 열애설 총정리

by 뱀선생 2024. 3. 25.
반응형

올해 무슨일이야..? 2024년에 터진 연예인 열애설 총정리

 

 

 

올해 절반도 안 지났는데 진짜 연예인들 열애설이 계속 터지네요 ㅋㅋㅋ 

자의든 타의든 배우, 아이돌 장르 가리지 않고 하루 지나면 소식 뜨고 또 그 다음날 뜨고 난리났네요 

연예인들의 대중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수익을 내고, 팬들의 사랑이 절대적인 직업을 가지고 있어서 더욱더 난리인거 같네요

 

 

 

 

첫번째 주자. 축구선수 이강인 & 에이프릴출신 배우 이나은




 

 

이건 커뮤에서부터 퍼진 열애설. 이강인과 이나은이 발리여행을 갔다는 소식에서 불거졌음.

 

새해 첫 열애설난 축구스타 이강인과 에이프릴 이나은 + 발리목격담

https://snaketeacher.tistory.com/8544

 

새해 첫 열애설난 축구스타 이강인과 에이프릴 이나은 + 발리목격담

새해 첫 열애설난 축구스타 이강인과 에이프릴 이나은 + 발리목격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막내형'이자 프랑스 리그1 파리 생제르맹에서 활약 중인 이강인(22)이 걸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

snaketeacher.tistory.com

 

 

 

 

 

 

두번째 주자. 축구선수 설영우 & 에이프릴 양예나

 

 

한 네티즌은 "울산현대 소속 및 축구 국가대표인 설영우와 에이프릴 멤버 양예나 연애 중임. 알만한 사람은 다 알았을 거임. 핸드폰 케이스랑 모자 봐봐. 티 나게 커플템 사용 중ㅋㅋ. 이건 그냥 알아 달라고 자랑하는 거 아님?"이라며 두 사람 열애 사실을 기정 사실화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축구화에 (양예나) 이름 박아놨네"라며 사진 한 장을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설영우 것으로 추정되는 축구화에 'YENA(예나)'라는 영어가 새겨진 모습이 담겨 있다. 

 

이번에는 축구국대 설영우랑 에이프릴 양예나 열애설?

https://snaketeacher.tistory.com/8550

 

이번에는 축구국대 설영우랑 에이프릴 양예나 열애설?

이번에는 축구국대 설영우랑 에이프릴 양예나 열애설?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으로 퍼진 두 사람 열애설 네티즌들 “축구화에 이름까지 박아 놨네…” 연초부터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과 걸그룹

snaketeacher.tistory.com

 

 

 

 

 

세번째 주자. 현아 & 비스트 출신 용준형

 

가수 현아가 오래된 연인 던과 헤어졌다고 밝혔던게 작년이였던거 같은데 바로 올해 비스트 출신 용준형과 열애설을 직접 밝힘.

밝히자 마자 바로 공개연애 즐기고 같이 해외여행가는등 서로를 숨기지 않고 열애중

 

 

 

네번째 주자. 시크릿 출신 송지은 & 크리에이터 박위

 

한동안 방송에 안 보이던 시크릿 출신 송지은이 예능에 나오면서 둘의 사이를 밝힘. 결혼전제라고 함.

 

 

 

다섯번째 주자.에스파 카리나 & 배우 이재욱

 

sm 대표 여아이돌 에스파 카리나의 열애설이라 후폭풍이 쎄던 올해초의 열애설 대표가 아닐까.

열애를 인정하자마자 많은 팬들의 악플이 달리는 중.

반응이 심상치 않자 카리나도 바로 사과문을 올렸으나.. 이 때문에 떠난 팬들이 많다고 전해짐

 

아이돌 엣파 카리나와 열애설 난 배우 이재욱

https://snaketeacher.tistory.com/8830

 

아이돌 에스파 카리나와 열애설 난 배우 이재욱

아이돌 에스파 카리나와 열애설 난 배우 이재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중쉬어 카리나 https://snaketeacher.tistory.com/696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중쉬어....?카리나 어리둥절 ㅋㅋㅋㅋㅋㅋㅋㅋ

snaketeacher.tistory.com

 

 

 

 

 

 

 

여섯번째 주자. 한소희 & 류준열 그리고 혜리?

 

 

 

카리나 이어 시끄러운 열애사 주인공. 한소희, 류준열의 하와이 목격담이 시발점.

그러자 전 연인 혜리의 인스타 글 올림

혜리 입장에서는 아직 확실히 헤어지지 않았고 류준열은 혼자? 헤어진 상태였나봄.

거기다 헤어지고 한소희를 만난 시기가 애매해지면서 환승연애 논란의 중심임.

결국 셋다 경솔했다는 공식입장과, 악플러들 고소하겠다고 공지함 

 

아재들도 도파민 터진다는 류준열 혜리 한소희 싸우면 누가 이김? ㅋ

https://snaketeacher.tistory.com/8898

 

아재들도 도파민 터진다는 류준열 혜리 한소희 싸우면 누가 이김? ㅋ

아재들도 도파민 터진다는 류준열 혜리 한소희 싸우면 누가 이김? ㅋ 아재들 야구 커뮤니티로 유명한 엠팍 류준열 혜리 한소희 하와이 잼있네 인스타 사건으로 아재들도 도파민 터지나 봄. 다만

snaketeacher.tistory.com

 

 

 

일곱번째 주자. 김충재 & 배우 정은채

 

정은채 소속사 프로젝트호수 관계자는 “김충재와 정은채가 연애 중이다. 좋은 감정을 갖고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혔다.

김충재는 2017년 6월 MBC ‘나 혼자 산다’에 기안84의 후배로 처음 얼굴을 알렸다. 

 

비주얼만 보면 선남선녀 커플이지만, 정은채의 과거 연애사가 화제였음.

 

 

 

 

여덟번째 주자. 김새론 & 김수현?




배우 김새론의 의도일까 실수일까. 모두가 잠든 새벽, 난데없는 열애설이 터졌다.

바로 김수현이 아니라고 억측하면 법적대응하겠다고 밝힌상황.

김새론은 무슨 생각이였을까...? 라는 반응이 대다수

 

25일 김새론은 마이데일리와의 전화 통화에서 "현재 입장문을 정리 중이다. 정리되는 대로 입장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홉번째 주자. 트와이스 지효 & 스켈레톤 선수 윤성빈

 

둘이 일년째 교제중이라는 열애설이 터짐. 그와중 트와이스 지효의 취향 소나무라는 우스개 소리가 나옴.

지효의 전 남친은 강다니엘 이였기 때문 눈 큰 지효과 눈 작은 남자를 좋아하는 아이러니한 상황 

두 사람 모두 인정은 하지 않았지만 따로 부정도 하지 않은 상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