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제대로 비주얼 리즈라는 배우 김지원 tmi 작품선구안.
비주얼 커플 김수현 김지원의 가족 로맨틱 코미디! 눈물의 여왕 정보
https://snaketeacher.tistory.com/8869
김지원 tmi?
92년생으로 올해 31살. 164 / 240mm 이라고 하며 동국대학교 예술학부를 다녔네요.
10년 롤리팝2 광고로 정식 데뷔, 오란씨걸, 뚜레쥬르로 광고로 먼저 얼굴을 알린 케이스이다.
그 이후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연기력을 보여준 작품은 11년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출연해 우등생이지만 독특한 면모를 선보였으며 소소한 인기를 끌다가 일본 진출을 했지만 별다른 흥행을 하지 못했다고 전해짐.
그 이후 악역으로 다시 돌아왔는데 바로 김은숙작가 상속자들 밉지만 밉지 않은 악역 유라헬로 터닝포인트가 되었음.
그 이후 김은숙 작가와의 좋은 관계가 유지되어 16년 태양의 후예에서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그냥 바로 출연할게요! 해서 맡은 배역이 바로 윤명주 중위 역이였음. 이게 김지원의 가장 큰 흥행작. 이때 당시에도 여군이지만 단정한 단발로 리즈를 찍었음.
17년 이후 박서준과 함께 쌈, 마이웨이에서 사랑스러운 청춘을 연기해 대중들에게 눈도장과 화제성을 얻었으며 로코여신으로 등극함.
이후 미스터션샤인, 아스달 연대기, 도시남녀의 사랑법 등 굵직한 드라마를 연속으로 출연하였으며
코로나 시기 나의 해방일지에서 가슴 따뜻해지는 휴먼물을 연기하며 로코뿐만 아니라 연기폭을 넓혔으며
올해 현재는 오랜만에 출연한 박지은작가의 눈물의 여왕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음.
https://www.instagram.com/Geewonii/
김은숙 작가가 예뻐할 수밖에 없었을 배우 김지원 일화
지원이는 아직 '아기'이고 저를 어려워하는게 눈에 보여요. 상속자들 끝나고 작업실에 지원이가 찾아왔어요. 영화 러브 액츄얼리처럼 스케치북에 뭘 써 왔더라고요. '작가님과 작업해 영광이었다'며 본인이 cf를 찍었다고요. 그러면서 본인 몸 만한 과자를 한 상자를 들고 왔는데 눈물이 나려는 거예요. 너무 귀엽고 애틋하잖아요. 드라마틱한 장면을 선물해준 친군데 기억에 안 남을 수 없어요.
그러다가 ‘태양의 후예’를 기획하면서 전화를 했어요. 무슨 역할인지 얘기도 안 했는데 펑펑 울면서 '무조건 하겠다'고 했어요.
원래 기획안 전달하고 대본 전달하고 캐스팅하는데 그 친구는 듣지도 않고 그냥 수락해서 윤명주를 연기했죠.
이후에도 '미스터 션샤인'에 특별 출연
예능
화보 및 비하인드
제작발표회
드라마
사진ㅊㅊ ㄷ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