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복면가왕 69회 이동윤, 트와이스 지효, 김민우, 서유리 라이브 영상

by 뱀선생 2016. 7. 25.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69회 이동윤, 트와이스 지효, 김민우, 서유리 라이브 영상


mbc 일요일 음악예능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69회 160724 


연예인 판정단에 강남하고 한동근 나왔는데 둘이서 휘저음 ㅋㅋㅋ

강남은 오랜만에 보는것 같은데 여전히 잼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빵빵 터뜨리는 한동근.

듀엣곡 욕심에 뜬금없이 막 들이대는데 잘불러서 더 당황이라고 ㅋㅋㅋㅋ

데스페라도, 사랑보다 깊은 상처 들이대~ ㅋㅋㅋㅋ

예전 복면가왕에 출연해 3라운드까지 올라갔고 음악대장 하여가에 패배 ㅋㅋㅋㅋ



'나 혼자 산다 보물섬' vs '엄마가 남자는 다 늑대래요'의 듀엣곡! - 천생연분


보물섬, 늑대 - 천생연분 (원곡: 솔리드) 라이브 영상


나 혼자 산다 보물섬 

빼박 지오디 손호영 ㅋㅋㅋㅋㅋ


엄마가 남자는 다 늑대래요 

많이 들어본 개그맨 목소리. 개콘에서 많이 나왔고 이름은 모르겠음.


역시 늑대 정체는 개콘 이동윤 ㅋㅋㅋㅋ 개콘에서 뮤지컬 등 음악개그 많이 하는 분.

분명 개그맨인데 개콘에서 노래를 엄청 많이 불러서 보컬이 너무 티났음. 

가수 뺨치게 유명한 목소리 ㅋㅋㅋㅋ

약악수술 하면서 턱과 함께 노래 실력이 날아갔다가 최근 다시 돌아오는 중이라고 개드립 ㅋ




'나 잡아봐라 꼬마유령' vs '금 나와라 뚝딱 아기도깨비'의 듀엣곡! - Dream


꼬마유령, 아기도깨비 - Dream (원곡: 수지, 백현) 라이브 영상


나 잡아봐라 꼬마유령

아이돌, 약간 윤하와 비슷한 음색. 목소리 산들산들 청초해서 좋은데 누굴까나 -_-;;;


금 나와라 뚝딱 아기도깨비

아이돌, 약간 샤이니에서 들어본 목소리인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 모르겠음.

목소리 음색은 굿. 


꼬마유령의 정체는 요즘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 지효 ㅋㅋㅋㅋ

막 패널들이 거북목에 승모근이 솟은 30대 중반이라고 하더니 깜짝 놀랬네.

(아기도깨비의 정체는 세븐틴 보컬 도겸이라고 하네요.)


트와이스 지효 - 인디안 인형처럼 라이브 영상




'비프 오어 치킨 비행기는 기내식을 싣고' vs '방콕 친구 선풍기'의 듀엣곡 - 이별이야기


비행기, 선풍기 - 이별이야기 (원곡: 이문세) 라이브 영상


비프 오어 치킨 비행기는 기내식을 싣고
고음에서 약간 허스키한 목소리. 다른 스타일의 한동근 같음 ㅋ

방콕 친구 선풍기
캬~ 시작부터 잘한다. 듣다보니 문득 떠오른게 EXID 솔지???

뭐야 개인기 하다가 음성이 노출됐는데 브아걸 제아네 ㅋㅋㅋㅋㅋ

진짜 제아면 가왕각? ㅋ


비행기의 정체는 사랑일뿐야, 입영열차 안에서를 부른 김민우 님.

딱봐도 연륜있는 목소리인데 패널쪽이 신인이라고 해서 놀랬음;;;

(선풍기는 진짜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라고 하네요 ㅋ)




'불광동 휘발유' vs '시베리아 반전세 이글루'의 듀엣곡! - 잘부탁드립니다


휘발유, 이글루 - 잘 부탁드립니다 (원곡: EX) 라이브 영상


불광동 휘발유

ㅋㅋㅋㅋ 진짜 휘발유처럼 불타오르는 빠워 ㅋㅋㅋㅋ
성량으로 시작하자마자 압살. 약간 소찬휘가 연상되는데 누군지는 모르겠음;;;

시베리아 반전세 이글루

원곡처럼 쩌렁쩌렁하면서도 연기하는듯한 간드러지는 목소리. 

근데 불광동이 확 치고 나와서 그런지 후반부에는 뭔가 파워있는 스타일로 목소리를 바꿈 ㅋ


이글루의 정체는 신고은의 놀라운 추리처럼 성우 서유리였음 ㅋㅋㅋㅋㅋ

(이은결: 서어어어어어어유우우우우우리이이이이이쒜에에에에에!!!)

ㅋㅋㅋㅋ 확실히 직업이 성우라서 그런지 발성이 좋음.

확실히 요즘 인기있어서 그런지 방청객 환호 그리고 김구라 못맞춰서 시무룩잼 ㅋ

(휘발유는 씨야 김연지. 와 2라운드에서 제아와 크게 붙겠네. 가면도 그렇고 제아보다는 김연지가 올라갈것 같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