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맨시티 몰래카메라 펩 택시 - 7살 꼬마팬 과르디올라를 만나다? ㅋ

by 뱀선생 2016. 7. 24.
반응형

[뱀선생] 맨시티 몰래카메라 펩 택시 - 7살 꼬마팬 새감독 펩 과르디올라를 만나다?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시티 재미있는 영상이 올라왔네요.

펩 택시라고 몰래카메라 컨셉.

맨시티의 꼬마 팬이 택시에 탔는데 새감독인 펩 과르디올라가 있다는 이야기 ㅋㅋㅋㅋ


7살이라는데 말도 잘하고 귀엽네요.

맨시티의 전경기를 다 보고 있다고 하고 펩에게 메시랑 친하니까 불러오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트로피를 다 딸거니까 어디다 둘지 생각해두라고 하고 귀욤귀욤하고 골때림 ㅋ


아 하나 재미있는데 중앙 미드필더를 언급하며 페르난지뉴, 귄도안을 이야기했고

이적시장 기다려보렴이라고 말함.

아직 영입이 끝이 아닌가 봄. 빅네임 오나요? ㅋ

(유리몸 콤파니의 대체 자원으로 수비수 한명 영입하면 좋을것 같은데...)


몰래 카메라 펩 택시 링크 : http://bcove.me/pjr9osc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