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자신감 넘쳐보이는 엄마아빠들의 1993년 서울 스트리트 패션 모음

by 뱀선생 2024. 2. 24.
반응형

자신감이 넘쳐보이는 엄마아빠들의 1993년 서울 스트리트 패션 모음

 

항상 볼때마다 느끼는게 저 시대가
지금과 비교해도 좀 과감한 부분도 있어보임 ㅋㅋㅋ

 

패션은 돌고 돈다 ㅋㅋㅋㅋ

 

 

자신감이 넘쳐보이는 엄마아빠들의 1993년 서울 스트리트 패션 모음

 

저 세상 쿨해보이는 분들이 지금 회사에서 꼰대질 중

 

바지핏이 ㅅㅂ 존나 친숙하넼ㅋㅋㅋ 

지금도대부분 저렇잖아

 

부모님이 요즘 애들은 너무 촌스럽다 하는게 이해가네 ㅋㅋㅋ

 

썬글라스가 필수 였네 ㅋㅋㅋㅋ 색있는 썬글라스랑

 

저 때는 근데 지금처럼 모두가 다 저렇게 멋내고 다닐 때가 아니라 압구정 이태원 같은 몇몇 동네만 저러고 다녔지ㅋㅋㅋ 

지금처럼 보편적인 패션이 아님

 

중간에 릴러말즈 있네 씹 ㅋㅋㅋ

 

저때 강남쪽 여고생들 싹 다 닥터마틴에 디키즈874나 지오다노 면바지 국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촌스럽다가아니라 되게 힙하다가 나오네 ㅋㅋㅋ

 

지금 40후 50초되려나 상상이안되네

 

내 기준 2000-2010 이 기간이 제일 촌스러움 ;; 연예인들 스타일도 이때가 제일 별로임

 

유행은 돌고돈다

 

여자분들은 다들 센누나 스타일이네

 

저땐 이마 까고 다니는 사람이 많았네
뭔가 신기하구만

 

저때는 에어컨도 거의 없어서 시원하게 입고다녔어야함

 

스투시 아저씨는 볼때마다 레전드네 ㅋㅋ

 

나 태어날때네 ㄷ 부모님 세대들이구먼

 

지금 저 사람들이 MZ 하면서 꼰머질 하는거임?

 

93년 20대 초반이면 지금 50대 초반들이구나

 

한국 역사상 가장 호황기 였다는 샴페인 터트린 세대라 불린 X세대
91-97년 사이 정도니 72-78년생들이 해당될듯 (전 세대는 민주화를 외치고 뒷 세대는 IMF)
냉전시대 종료와 독재타도로 자유로운 새시대 분위기에 경제,사회,문화 전부 호황 시절임

 

영포티?

 

고프코어는 지금도 괜찮아보이는데 ㅋㅋ

 

스타일은 무난한데 로고플레이로 비싼옷이라고 티내던 시대를 지나서 

이젠 비싼옷이지만 비싼옷인 티를 안내는게 유행인 시대로 오고 있어서 

앞으로는 또 저렇게 스타일이 다양한 시대가 되지 않을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