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 맛집

맛있다고 소문난 전국 유명 만두가게 정보

by 공생관계 2024. 2. 23.
반응형

 

 

 

 

가성비로 승부한다! 만두랑 술먹고 싶을때 가면 좋을것같은 중국집 맛집

https://snaketeacher.tistory.com/8464

 

가성비로 승부한다! 만두랑 술먹고싶을때 가면 좋을것같는 중국집 맛집

가성비로 승부한다! 만두랑 술먹고싶을때 가면 좋을것같는 중국집 맛집 정보 - 최자로드 전국찐맛집 정리 337 https://snaketeacher.tistory.com/5462 정보 - 최자로드 전국찐맛집 정리 337 # 압구정 면옥 수

snaketeacher.tistory.com

냉동만두, 더 맛있게 먹는 꿀팁 - 수요미식회

https://snaketeacher.tistory.com/156

 

냉동만두, 더 맛있게 먹는 꿀팁 - 수요미식회

개인적으로 만두를 정말 좋아합니다.이번에 수요미식회 주제가 만두였는데집에 많이 있는 냉동만두를 이용한 꿀팁들을 알려줬네요 ㅋ 간편한 냉동 만두를 미리미리 사놓고 할 것 없으면 이렇

snaketeacher.tistory.com

 

 

 

1. 박소영 왕 만두

광주 북구 대자로 62

고기/김치만두 1인분 (8개) 4,000원

 

광주에서 유명한 만두맛집으로 만두, 김치 유명함. 여기도 만두피가 얇은게 특징. 품절될 수 있어서 예약하고 가는게 좋다고 함.

 

 

 

 

 

 

 

 

 

 

 

2. 신발원

부산 동구 대영로243번길 62

고기만두 1인분 (8개) 6,000원

군만두 6,000원

 

역시 만두가 가장 인기이며 만두 자체가 일품이라고 군만두 찐만두 교자 새우만두 가릴것 없이 맛집인듯...!

 

 

 

 

 

 

 

 

 

 

3. 코끼리 만두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51길 27

김치만두 5,500원

이영자 맛집으로 유명한 코끼리만두. 피가 얇은게 특징.맵싹한 맛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김치만두가 인기메뉴인듯

 

 

 

 

 

 

 

 

 

 

4. 장수손만두

 

인천 남동구 용천로 149

고기만두/김치만두 3,000원

동그란 모양의 만두인데 만두피 얇고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은데 안에 재료는 실해서 인기인 맛집이라고

특히 새우만두 통으로 들어가서 맛나다고 합니다.

 

 

 

 

 

 

 

 

 

 

5. 쟈니덤플링

서울 용산구 보광로59길 5

군만두 반달 8,000원

인기제품은 군만두, 물만두, 새우가 들어간 만두인거 같네요. 홍합만두국? 도 별미라고 함. 웨이팅 있다고 하네요..!

 

 

 

 

 

 

 

6. 가메골 손 왕만두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4길 42

고기왕만두 (포장-5개/ 먹고갈시-4개) 4,000원

유명한건 고기왕만두, 김치왕만두인듯..?만두피가 부드럽고 김치도 너무 맵지않고 고기도 맛있다고 .

또 하나의 별미는 칼국수 시원칼칼하고 맛나다고 하네요...!

 

 

 

 

 

 

ㅊㅊ ㅇㅅㅅㄷ 빵또하

 

원주 찬이네왕만두도 껴줘요,,,

 

!!!! 찬이네 왕만두 내 최애 무조건 껴주라!!!춘천에도 있었는데 학교다닐 때 왕복1시간씩 걸어가서 일주일에 3번은 사먹었고 졸업하고는 멀어서 못사먹었지만 원주에도 있는거 알고 원주는 갈만해서 원주로 만두먹으러 갔었는데ㅠㅠ반가워서 구구절절..
원주 찬이네왕만두 아는 여시 행복한 하루보내..♡

 

이화만두가 없네 ㅋㅋㅋㅋ

 

군산 탱탱만두..

 

회기역 봉이만두

 

대구 태산만두…. 군만두채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