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맛잘알 김숙이 좋아하고 추천하는 지인, 반찬 맛집, 파김치 정보 리스트

by 뱀선생 2024. 2. 20.
반응형

 

맛잘알 김숙이 좋아하고 추천하는 지인, 반찬 맛집, 파김치 정보 리스트

 

 

맛잘알 김숙이 추천하는 전국 김치 맛집 추천 list

https://snaketeacher.tistory.com/5797

 

맛잘알 김숙이 추천하는 전국 김치 맛집 추천 list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보게 된 영상 ㅋㅋㅋㅋ 김치 사먹는 사람들이 늘어난 요즘 맛잘알 김숙 유튜브에서 전국 김치 맛집 족보 대 공개함 ㅋㅋㅋㅋ 삼성 비스포크 김치냉장고 광고랑 섞여 있는

snaketeacher.tistory.com

 

 

 

 

 

 

 

 

# 보은쌤 지인반찬

와 보은쌤 요리연구가신가 식당하시나

어마무시하네요 ㅋㅋㅋ 김숙 왈 내가 맨날 이런것만 먹으니까 개뿔 하지도 못하는데 입만 높아진다고

근데 진짜 보니까 ㅋㅋㅋ 음식 궁합과 레시피가 ㅎㄷㄷ 하네요 표고버섯 숙회랑 광어 세비체는  또뭐야 광어 초장에만 먹어봤지 ㅋㅋㅋㅋ

 

 

절임배추 + 김장김치 + 보쌈 + 들기름 세발나물 무침 + 육전 +
표고버섯 숙회 + 과메기 + 광어 세비체 + 보은주

 

 

 

 

 

 

 

# 김가연 지인반찬

임요한 와이프로 더 잘 알려진 배우 김가연

음식솜씨가 좋으신듯 ㅋㅋㅋ 김숙 왈 김자반이 미쳤다고 김자반 때문에 친분 유지한다고 ㅎㅎㅎ

 

애호박 목살찌개 + 채소 장아찌 + 직접 만든 단무지 + 할라피뇨 피클 + 김자반 



 

 

 

 

 

 

# 일산 수랏상 찬방

김숙티비 때문에 반찬집 수입이 짭짤했나보네요 ㅋㅋ

씨스타19하고 캠핑 갔을 때도 효린이 언니 이 반찬 뭐예요? 라구 물어보던 찐 맛집인가봄 ㅋㅋ

저런거 동네에서 찾기 힘든데 먹어보고 싶네요

 

 

 

얼갈이 보리김치 + 간장초깻잎 + 오이고추김치 + 우거지 된장국 + 우거지찜 + 생채 + 모듬전 + 김치찜


 

 

 

 

 

 

# 스페인 지인 반찬 

톡파원 25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여행프로인데 거기서 스페인 톡파원 김범수가 보내준 반찬이라고 ㅋㅋ

아니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 톡파원까지 반찬을 줘 ㅠㅠ 감동이군 저건

 

 

초리소 + 김장김치 


 

 

 

 

 

# 미즈캠 당근이유

반찬동호회 하시는 분이라고 함. 파 자체가 달달하고 맛있는 통영산 파를 쓰신다고 하네요

판매는 하지 않고 이걸 먹고 싶으면 그 분이랑 지인이 되는 수밖에 없다고 하네요 ㅎㅎ

 

그나마 희소식은 주변에서 하도 물어보니까 내년에는 장사를 하실 생각이라고 ㅋㅋ

 

 

파김치 

 

 

 

 

 

https://youtu.be/abaSSNJTQRI?si=L4dkNlXj5Ug-6SZ5

 

 

 

전참시 - 전현무가 환장하는 이영자 파김치 레시피

https://snaketeacher.tistory.com/6453

 

전참시 - 전현무가 환장하는 이영자 파김치 레시피

전참시 - 전현무가 환장하는 이영자 파김치 레시피 액젓은 까나리 멸치액젓이 아니라 꽃게 액젓!!! 파는 미리 흰색 부분만 액젓에 절여놓기 파김치소 레시피 1. 생각을 잘라 믹서기에 넣는다. 2.

snaketeach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