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언니들의 슬램덩크 16회 언니쓰 뮤뱅 데뷔 편 + 효린 꿈 마무리

by 뱀선생 2016. 7. 23.
반응형

[뱀선생] 언니들의 슬램덩크 16회 언니쓰 뮤뱅 데뷔 편 + 효린 꿈 마무리


kbs 금요일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 16회 160722 최고령 걸그룹 언니쓰 뮤직뱅크 생방송 데뷔 + 효린 꿈 마무리.



박진영, 언니쓰 잘 된 이유"네가 너무 심하게 고생해서"홍진경 동정론?


ㅋㅋㅋㅋ 차트 올킬한 언니쓰.

박진영 하는 말로 홍진경이 너무 심하게 혼나서 시청자들이 짠해서 다 들어준다고 ㅋㅋㅋㅋ

멜론에서 지붕킥? ㅋ



홍진경, 데뷔동기 구구단에게 "어떻게 뭐 춤 좀 가르쳐줘?" 춤부심


뮤직뱅크에 데뷔하게 된 언니쓰.

데뷔동기 구구단과 앨범 교환. 근데 언니쓰는 1위할 줄 모르고 안만들어서 급하게 스티커 붙인 급조 앨범 ㅋㅋㅋㅋ



팬들과의 만남 언니쓰 춤신춤왕, 홍진경의'댄스교실'


뮤징뱅크 생방 대기시간에 네이버 V앱으로 생방송을 진행 하는 언니쓰.

ㅋㅋㅋㅋㅋ 말투가 홈쇼핑. 진짜 김치와 만두를 팔것 같은 목소리.

오골계 한마리가 파닥파닥한다는 자막 ㅋㅋㅋㅋㅋ



홍진경, 태연 안무에 "누가 안무짰니?" 본심 툭


언니쓰를 응원해주러온 제시 사장님 태진아 ㅋㅋㅋㅋ

역시 급조한 시디를 받자 표정이 굳어짐. 젤 싼걸로 했다고 ㅋ

소녀시대 원샷의 여왕이라는 태연.

무대 위에선 내가 우월하다라는 생각을 가지라고 ㅋㅋㅋ



진경이가 진경이에게 "그만 떨어 이 바보야! 이 멍청아!"


생방 무대가 가까워 질 수록 긴장하는 홍진경 ㅋㅋㅋㅋㅋ

자꾸 본인을 자책하는데 만약 오늘 생방에서 춤 틀리면 날 찾지 말라고...

알아서 회식가시고 저는 울면서 백담사에가서 잠적 한다나? ㅋㅋㅋㅋㅋㅋㅋ



평생 잊지 못할 '3분 11초' 그 뒷이야기


뮤직뱅크 생방송 무대를 마치고 내려왔는데 다 움 ㅜ

민효린은 진짜 펑펑 우네요

진짜 다들 고맙다나 ㅋ

첫 무대가 마지막 무대인 한여름밤의 꿈 ㅋㅋㅋㅋ



박진영, Shut Up 노래 반응 좋자 "miss A랑 녹음을 할 걸 그랬나?" 농담


jyp와의 마지막 녹화.

그래서 풀어놓는 뒷이야기들 ㅋ

셧업 반응이 너무 좋자 살짝 후회했다고 함. 그냥 미스에이랑 녹음 할 걸 그랬나? ㅋㅋㅋㅋ

원래 곡 주인은 미스에이였을지도??? 수지가 불렀다면 어떤 느낌이였을라나 ㅋ

jyp 방송보고 알았는데 춤 연습 시킬때 나도 모르게 짜증이 살짝 들어가서 미안하다고 사과 ㅋㅋㅋㅋ

김숙, 라미란은 이미 늦었다고 그쪽보고 오줌도 안싼다고 개드립~~



민효린 아버지와 홍진경 눈물의 통화, 멤버들 울다 웃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개웃 존웃 ㅋㅋㅋㅋㅋㅋㅋ

남의 아버님 전상서에 눈물 흘리는 멤버들 ㅋㅋㅋㅋㅋㅋ

울다가 웃기는 눈물의 폭탄 돌리기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