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영화 리뷰

2024 11월에 개봉된다는 기대작 디즈니 모아나2 개봉날짜 및 티저

by 공생관계 2024. 2. 8.
반응형

2024 11월에 개봉된다는 기대작 디즈니 모아나2 개봉날짜 및 티저

 

 

 
[뱀선생] 디즈니 뮤지컬 영화 모아나 한국노래에 가수 소향~

https://snaketeacher.tistory.com/1286

 

[뱀선생] 디즈니 뮤지컬 영화 모아나 한국노래에 가수 소향~

[뱀선생] 디즈니 뮤지컬 영화 모아나 한국노래에 가수 소향~디즈니의 56번째 장편 애니메이션 영화이자 겨울왕국 이후 3년만에 내놓는 뮤지컬 애니메이션 영화인 모아나(Moana, 2016)~!!! 주인공 모

snaketeacher.tistory.com

 

 

 

 

 

17년 모아나 애니메이션이 나오고 7년만에 2가 나온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모아나 좋아해서 엄청 기대가 된다는 ㅎㄷㄷ

공주가 아닌 주인공 물론 족장 딸이기는 했습니다. 디즈니 프린세스 라인이 아닌 캐릭터가 신선하기도 했고

섬, 바다의 배경이 너무 예뻐서 유쾌하고 즐거웠던 기억이 있네요

특히 주인공이 바다물과 교감? 하는 장면이 기억에 남으며 디즈니에서 러브스토리를 다루지 않아 신선하기도 했던 영화.

 

 

 

모아나 1 내용?

모든 것이 완벽했던 모투누이 섬이 저주에 걸리자 바다가 선택한 소녀 모아나는 섬을 구하기 위해 머나먼 항해를 떠난다.

저주를 풀기 위해서는 오직 신이 선택한 전설의 영웅 마우이의 힘이 필요한 상황!

모아나는 마우이를 우여곡절 끝 설득해, 운명적 모험을 함께 떠나는데… 바다가 부르면 운명적 모험이 시작된다!

 

 

 

 

 

모아나 1 흥행수익?

개봉 후 순수익 2억 2천만달러! 성공적인 역대급 흥행기록을 해치웠다.

생각보다 엄청난 흥행파워를 입증함

겨울왕국, 주토피아보다 높은 전야제 성적으로 초반 분위기는 성공적

하지만 겨울왕국보다는 살짝 모자란 성적이라고 하네요

 

해외에서도 일본, 중국, 프랑스 1위로 흥행했으며 브라질, 호주, 한국, 스페인 등 1000만달러 흥행기록을 세운 작품이라고 하네요.

 

 

 

모아나 실사화?

 

또한 디즈니에서 모아나 실사화를 결정한걸로 아는데요

25년 6월 27일 북미 개봉한다고 하네요

그럼 모아나2 개봉, 모아나 실사화 개봉인가봅니다.

모아나 실사화에는 반인반신영웅인 마우이 역에 드웨인 존슨, 모아나역에는 애니메이션 모아나 역을 연기했던 아우이 클라발호를 예상했는데 실사화에는 출연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일단 드웨인 존슨만 확정이 난 상황이고 아우이 클라발호는 연기는 하지 않고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한다고 함.

 

 

 

모아나2 정보 및 개봉날짜?

 

 

연출: 데이브 데릭 주니어

각본: 데이브 데릭 주니어

출연: 아울리이 크러발리오

제작: 월트 디즈니 픽쳐스,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배급: 월트 디즈니 (북미)

개봉: 2024년 11월 27일 (북미)

 

모아나2 티저

 

https://youtu.be/MbuUwcVmjP4?si=RyE0L6ShdMGl8La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