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개고생 후 얻은 인생짤 (폭설에 웨딩촬영을 강행한 부부)

by 뱀선생 2024. 2. 7.
반응형

개고생 후 얻은 인생짤 (폭설에 웨딩촬영을 강행한 부부)

 

 

 

 

 

 

 

 

 

 

 

일본의 한 커플이 웨딩사진을 찍었는데 미친 폭설이 내려서 취소할까 고민중이였으나

미루지 않고 웨딩촬영 강행.

개고생길을 택했는데

개고생을 한 가치가 있는 결과물 탄생

진짜 자기 인생에서 가장 의미있고 멋진 사진이 아니였을까 싶네요.

조명이 더해져 되게 영화같으면서 로맨틱한 분위기가 연출됨.

 

 

미친듯이 내린 눈 + 조명 + 웨딩화보 = 인생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진 사진을 얻었지만 둘다 몸살났을듯 ㅎㄷㄷ

특히나 신부는... 어깨 다 내놓은.. 드레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랑 옷과 머리 위에 쌓인 눈을 보아 그 날의 내린 눈의 양을 가늠케 함 

 

 

 

 

 

 


Q : 오늘 이후로 연기하는 것은 안되었습니까?

A : 기왕 이렇게 된 거, 오늘 해치워버리자는 느낌이었다.



 

 

폭설을 맞으면서 찍은 웨딩 사진 결과물

 

스튜디오 쪽에서 예약일에 비나 눈이 오는 경우에 

무료로 연기가 가능하다고 했는데

부부측에서 "(눈오는데) 촬영 강행해도 되겠습니까?" 라는 답변을 듣고, 

스튜디오 쪽에서 절대로 후회시키지 않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촬영에 임했다고.

 

https://x.com/code_economy/status/1754667693729538543?s=20

 

X의 mizarou(ミザロー) 元P業界元FCオーナー息子と地元をこよなく愛するフリーランスエンジニア

面倒なものも利用して楽しまないとだな。 お幸せに! 道路の雪 運転見合わせ 電車普通 学校休み 雨のおかげ 路面凍結 平常運転 シャーベット状 雪の影響 電車ガラガラ 替え

twitter.com

 

 

 

 

 

 

ㅊㅊ ㄷㅋ

 

우리나라도 제주도에서 폭설내릴때 많이 찍더라 결과는 이뻐

 

와 진짜 특별한 기억으로 남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가 도쿄역인데 웨촬 명소거든 ㅋㅋㅋ 근처에서 일하는데 특히 겨울 일루미네이션 시기되면 진짜 오조오억의 신혼부부들이 다 저기서 웨찰함 ㅋㅋ 그냥 평소일때도 이쁘게 나오는데 솔직히 양산형이긴해서 저렇게 찍는거 진짜 잘한거같음 ㅋㅋㅋ 부럽다 ㅋㅋㅋ

 

그냥 폴폴 내리는 눈도 아니고 폭설이네 ㅋㅋㅋㅋㅋㅋㅋ
신부 너무 춥겠다 ㄷ ㄷ

 

ㅋㅋㅋ 결과물도 특이하게 예쁘닼ㅋㅋㅋ 나중에 추억이 될듯

 

저런 부부는 뭔가 코드 잘맞아서 오래오래 행복할거 같음ㅋㅋ

 

기왕 오늘 해치워버리자 둘이 잘맞네 행복하게 잘살듯

 

앞으로도 잘 살거 같다

 

우와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스튜디오팀도 대단하다ㅋㅋㅋㅋ

 

무슨 뮤지컬 영화 한장면같다ㅋㅋㅋ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