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조현아 유튜브 조목보 홍대 번호따는 여자 레전드썰 인증하는 피오

by 뱀선생 2024. 2. 4.
반응형

조현아 유튜브 채널 예능 조목보에 나와서 홍대 번호따는 여자 레전드썰 인증하는 피오

ㅋㅋㅋㅋㅋ

10년전 홍대에이랜드에서 만난 피오 블로그 썰이 진짜라고 인증 및 해명하는 블락비 피오 ㅋㅋㅋㅋㅋ

 

피오 진짜 자기 인생에서 처음으로 여자한테 번호따여봤고, 너무 당황한거라고 함.

상대 여성분 레전드 블로그 글 처럼 뭔가 자랑스럽게 나 아이돌 블락비 피오야 가 아니였음을 인증 해명 ㅋㅋㅋㅋ

 

충성🫡
귀신 잡는 해병에서 현아 잡으러 본인 등판!
현아의 금쪽이 베스트베스트베스트 프렌드 
🔥표.지.훈🔥

또버클래스 현아 팬 시절 첫 만남부터
만취 썰, 번호 따인 썰까지🙈
어디에서도 푼 적 없는
💥10년 우정의 역사 에피소드 싹 다 푼다💥

 

EP.43 l 조현아의 목요일 밤 l 피오 표지훈 조현아

https://youtu.be/6jJ3Pwx4YQg

EP.43 조현아의 목요일 밤 피오 표지훈 조현아

 

✨익스클루시브 하이퀄리티 프리미엄 어반 원앤온리 고품격 뮤직 토크쇼! ✨

샤워할 때만 부른다는
진귀한 라이브 [Save room]🎤
현아와 지훈의 10년 역사의 시작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존재 자체가 고마운💛
찐우정 바이브🤘🏻

전우들아 조목밤 나왔다!
뉴 노멀도 많.관.부🙏🏻
뉴 피오도 많.관.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