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5주년 특집 1탄 일훈, 보미, 잭슨, 성규 웃긴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7. 21.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5주년 특집 1탄 일훈, 보미, 잭슨, 성규 웃긴 영상 짤


mbc에브리1 수요일 예능 주간아이돌 260회 160720 5주년 특집 제1탄 정규직돌의 귀환

이번주 게스트 : BTOB 일훈, 에이핑크 보미, 갓세븐 젝슨, 인피니트 성규


뭔일로 정장 수트 등으로 차려입은 엠씨들(데프콘, 하니, 김희철)

5주년 특집에 정형돈이 없어서 아쉽지만 입간판 세워놓고 계속 언급함 ㅋㅋㅋㅋ


확실히 2년 동안 오래 맞춰온 일훈, 보미가 잘하는 것 같음.

그리고 잭슨 리액션 미쳤음 ㅋㅋㅋㅋ

확실히 왕콩때부터 도니코니와 잘 맞는듯

(진짜 예전 외국인 드립은 역대급이였음. 뭐만 하면 "나 외국인이라 무시해요?"며 개드립 던지던거 터졌는데 ㅋ)



“히트다, 히트!” 천재 작곡가로부터 도착한 <주간아이돌> 로고송


ㅋㅋㅋㅋ 주간아이돌 5주년 기념한 로고송 휘몰아치는 EDM 장단에 

누가봐도 G.PARK 박명수 곡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돌아온 주간아의 마스코트 후니&뽀미


주간아이돌 마스코트 BTOB 일훈과 에이핑크 보미.

추억의 도니 뽀미 코니 후니 알랑가몰라 둘 중 하나 ㅋㅋㅋ



역시 예능여신! 믿고 보는 예능돌 뽀미


무조건 즉석에서 맞춰야 되는 날 생것의 예능 주간아이돌 ㅋㅋㅋㅋ

정형돈, 데프콘하고 2년동안 함께 하면서 배워서 그런지 보미 순발력 쩌네 ㅋㅋㅋㅋ

딱 데프콘 스타일 ㅋ


‘랩신랩왕’ 보미의 스웨그넘치는 프리스타일 랩 무대!


보미도 보미였는데 실질적으로 이날 방송은 GOT7 잭슨이 하드캐리.

미쳐 날뛰는 열정 초심보이 ㅋㅋㅋㅋ

뭐만하면 개오바 리액션 ㅋ

제주도 귤 성귤은 진짜 미친듯 ㅋㅋㅋㅋㅋ

아는 형님에 외국인 캐릭터 하나 박아놔도 잘 어울릴것 같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