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정진운, 조현아, 기안84, 박태준 웃긴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7. 21.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정진운, 조현아, 기안84, 박태준 웃긴 영상 짤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487회 160720 미친소 특집

이번주 게스트 : 춤신춤왕 정진운, 어반자카파 조현아, 웹툰 작가 기안84, 박태준



'춤신춤왕' 정진운이 말하는 박진영 춤의 문제점은?


JYP: 내가 널 어떻게 키웠는데... ㅂㄷㅂㄷ..

뭔가 대형 기획사의 간섭에 나간것 같음 ㅋㅋㅋㅋ

2AM의 정진운과 확다른 느낌.

JYP 나와서 돈은 못 벌어도 행복해보이는 정진운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현아의 개인기 퍼레이드!


현숙, 호란, 이소라, 힙통령 장문복 성대모사 ㅋㅋㅋㅋㅋ

장문복 성대모사는 미친다 개터짐 ㅋㅋㅋㅋ



기안84가 그린 김구라 초상화 대공개!


ㅋㅋㅋㅋㅋ 나혼자산다에서 전 여자친구 초상화 뒷면에 전현무 초상화를 그려준 썰 다시 이야기 하네.

전현무 그거 팔겠다고 해서 팔리지도 않고 인터넷에서 욕만 엄청 먹었다고 ㅋㅋㅋㅋ

박태준이 그린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mc그리, 규현, 정진운 초상화

기안84가 그린 김구라 즉석 초상화

눈동자를 그리기 전에는 김구라였는데 눈을 그리니까 영구로 변신 ㅋㅋㅋㅋ



정진운, 무대 의상에 얽힌 비하인스 스토리 공개!


ㅋㅋㅋㅋ 미스틱에서 노출을 걱정하는 가수 정진운.

방송에서 양 꼭지가 노출되면 안되는데 절묘하게 미역이 좌찌를 가려서 다행이였다고 ㅋㅋㅋㅋ



소문난 지각왕 기안84! 고등학교 3년 내내 지각을?


ㅋㅋㅋㅋㅋ 고등학생시절 3년 내내 지각을 하고 오늘 방송도 지각했다고 ㅋㅋㅋㅋ

템플스테이 갔다가 술먹고 쫓겨나고 모든 에피소드가 게으름과 관련되있다고 김구라 일침 ㅋㅋㅋㅋ

조영구 형을 따라다녀보라고 조언. 뭐하는지 모르겠지만 하루에 3시간만 자고 아침부터 돌아다닌다고 ㅋㅋㅋㅋㅋ



박태준이 밝히는 극적 인생 스토리!


일진 아이들에게 맞으면서 19금 야한 만화 그려줬다고 -_-

옷을 안입고 있는 에반게리온 캐릭터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