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티빙 드라마 추천작 좋은쪽으로 나사하나 빠진맛 LTNS 강추 ㅋ

by 뱀선생 2024. 1. 27.
반응형

티빙 드라마 추천작 좋은쪽으로 나사하나 빠진맛 LTNS 강추 ㅋ

혜리 유튜브채널 헬스클럽 4화에 나온 안재홍 이솜.

티빙 신작 드라마 LTNS를 홍보하러 나온거였음.

모르는 작품이였는데 혜리 유튜브 채널 나온거보고 궁금해져서 찾아봤음 ㅋㅋㅋ

 

티빙 V오리지널 작품으로 보이고

이솜, 안재홍 주연의 6부작 드라마라고 함.

https://youtu.be/3j9LUvM0F0s

 

 

6부작이길래 뭐 넷플릭스랑 비슷한 느낌인가 했고

심심한 토요일 아침 일찍 눈을 떠서 LTNS 1화 선택.

 

결론적으로 1화 딱 끝났을때, 바로 이건 미친드라마라고 생각이 들어 바로 블로그 포스팅함.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LTNS 정보

 

이거 진짜 2024년 상반기 1월부터 개골때리는 작품이 나온듯.

이제 1화만 봤지만 감독이랑 연출, 음악, 대사, 배우 연기까지 미쳤음 ㅋㅋㅋㅋ

일반적으로 볼수있는 전형적 한국 드라마 스타일 아님 ㅋㅋㅋㅋㅋ

 

내가 받은 느낌으로는 약간 길복순 + 기생충 + 마스크걸이 다 맛있게 잘 섞인 느낌 ㅋㅋㅋㅋㅋ

 

소공녀 트리오 = 전고운 감독 X 안재홍 X 이솜 + 윤희에게 임대형 감독

 

고금리 영끌족 시대상에 자본주의 비꼬는 블랙코미디

거기에 유쾌한 연출과 연기 퀄리 ㅋㅋㅋ

아주 좋은쪽으로 나사 하나 빠진느낌 ㅋㅋㅋㅋ

 

뜬금 글렌체크 나온건 음악감독이 김준원이라고 함.

아주 좋아 ㅋㅋㅋ

 

다만, 디즈니 마블 콘텐츠에서도 호불호가 갈리는 정치적올바름 PC주의가 여기도 조금씩빠르게 스쳐지나감.

뭐 자본주의 시청 타겟층은 당연한거지만 불편한 사람들은 살짝 호불호가 갈릴지도?

 

어쩌면 올해 최고의 작품이 될지도 모르겠음.

2화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는것 같은데

6화까지 이느낌으로 쭉 달려줘~ ㅋㅋㅋㅋ

 

LTNS 대중픽에서 멀어진다 하더라도, 작품상 힙스터픽 이런거 받을지도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