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킹스맨 매튜본 차기작으로 한국 온 슈퍼맨 배우 헨리카빌 사진모음

by 뱀선생 2024. 1. 20.
반응형

2024년 1월 20일 슈퍼맨 배우 헨리카빌 내한행사 사진모음

킹스맨 매튜본 감독의 차기작 영화 아가일.

아가일 영화 홍보하러 한국에 온 주연배우 헨리카빌의 이번 내한행사 사진 모음 ㅋㅋㅋ

 

킹스맨 감독 신작 아가일 의 주인공 헨리카빌이
매튜본 감독이랑 여주인공과 함게 내한행사를 했음. 

 

참고로 헨리카빌의 대표작은 슈퍼맨과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시리즈의 게롤트 등이 있고

여주인공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의 이전 대표작 영화로 쥬라기월드 시리즈 여주였음.

 

 

 

 

참고로 헨리카빌은 여친이랑 같이 한국왔는데

검은색 옷 이 여자는 같이 내한한 헨리 여친

겸사겸사?? 한국 놀러 같이 왔나봄 ㅋㅋㅋ

 

 

 

수트빨 슈퍼맨 배우 헨리카빌 ㅋ

 

 

아 헨리 카빌 여친이여? 맨처음에 제니퍼 로렌스인줄 알았네

 

와 눈나 또 홀쭉해져서 돌아오셨네 대단ㄷㄷ

입금 전후가 확실한 여배우로 유명 ㅋㅋㅋㅋ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저거 평소에 저런 느낌은 아니고 둘째 출산 직후임
임신 기간동안 40kg 쪘다더라
첫째 낳을 때도 저랬음

 

다 좋은데 헨리카빌 왜 이렇게 팔이 짧아 보이냐...

 

실제로 팔 짧은걸로 유명함

 

여친 어디서 본거 같은데..
배우인가..

 

세얼간이 알이즈웰~

닮은 나탈리 비스쿠소 라네요

 

존시나 나오나보네 ㅋㅋ 첫짤에 존시나 보이네 ㅋ

 

슈퍼맨 때랑 얼굴이 뭔가 달라진거 같은데?? 그냥 나이들어서 그런건가??

 

위쳐 주인공 캐스팅은 그리 잘해 놓고 왜

 

이형은 맨 오브 스틸 때 가장 잘생겼었는데 지금은 그냥 잘생긴 아저씨됨

 

헨리 카빌 졸라 잘생기고 멋진 건 맞는데 확실히 서양인들이 노화는 빨리 오는 것 같음

 

위쳐 하차한거 진짜 아쉽네 게롤트 그 자체였는데

 

헨리 여친 거산사임??? 개닮았는디

 

83년생 생각보다 그리 나이 많지는 않은데 중후한 맛도 있네
턱이 존나 멋있다 남성미 ㅈ되네

 

저 턱이 진짜 서양인들 환장하는 턱임 남성성의 상징

남성 호르몬 얼마나 나오면 저렇게 되냐 ㄷ

 

나홀로집에 엄마분도 나오네 ㄷㄷ

 존시나도 나오고 두아리파도 나오네 이거 무슨영화임 ㅋㅋ

 

하이젠버그도 나옴 ㅋㅋ

 

존시나도 나와? 혹시 피스메이커 안 본 펨붕이 있으면 꼭 봐라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 

이제 존시나 보면 피스메이커만 떠오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