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1박2일 453회 고구마 싹 틔우기, 폭포 입수 등 웃긴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7. 18.
반응형

[뱀선생] 1박2일 453회 고구마 싹 틔우기, 폭포 입수 등 웃긴 영상 짤


kbs 일요일 예능 1박2일 453회 160717 전북 남원 여름방학 맞이 특집.

전북 남원으로 지난주 학교편에 이어서 여름방학 편 ㅋㅋㅋ

방학숙제로 고구마 싹 틔우기, 퀴즈대결, 계곡 폭포 물놀이 꿀잼 ㅋ


김준호, 1박 2일 멤버들에게 오프닝 시간 속이다!


ㅋㅋㅋ 최초로 차태현이 김준호에게 복장을 속이고

김준호는 다른 멤버들에게 출근 시간을 속임 ㅋㅋㅋㅋㅋ

김준호는 1시간 먼저 온 멤버들을 생각하며 즐거워하는데 알고보니 본인도 속은거 ㅋ

찜통더위인데 혼자 가발 + 가죽자켓에 긴바지 ㅋㅋㅋㅋㅋ



1박 2일의 방학 숙제 고구마 싹 틔우기! 차차차 3남매 근황 공개! ‘오랜만이야’


ㅋㅋㅋㅋ 고구마 싹 기르기 미션에 관심을 보이는 차차차 3남매.

태은, 수진 더 귀여워진듯? ㅋ

바꿔치기 하자는걸로 봐서 예능 유망주인듯 ㅋㅋㅋㅋ

수찬이의 미래 은지원



김준호, 동구에게 리액션 가르치다! 리액션이 필요할 땐 ‘리액션 스쿨 레슨’


뇌분리의 창시자 김종민. 천재인듯 ㅋㅋㅋㅋ

주리트는 리액션 갑 김준호 ㅋ



또 다시 펼쳐진 ‘신바’ 김종민과 ‘얍스’ 김준호의 세기의 대결! 과연 승자는?


ㅋㅋㅋㅋ 역시 1박2일은 신바 김종민 대 얍쓰 김준호의 개싸움이 꿀잼임 ㅋㅋㅋㅋㅋ

안나오면 아쉬워~~~

무조껀 머리끄댕이 잡음 ㅋㅋㅋㅋ



흥겨운 댄스타임! 명불허전 ‘춤신춤왕’ 김종민!


계곡 물놀이에 신난 춤신춤왕 김종민.

역시 댄서 출신 ㅋㅋㅋㅋ



외지인 김준호의 파전 ‘폭풍 흡입!’


차태현의 제안대로 폭포입수고 밥 먹게된 1박2일 멤버들.

데프콘, 김준호 닥치고 맨손으로 파전 흡입 ㅋㅋㅋㅋㅋ

진짜 곡성 가서 영화 곡성 패러디한 외지인 김준호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