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잊지말자! 겨울철 빙판길 소방관 슬릭백...gif

by 뱀선생 2024. 1. 15.
반응형

유머 - 잊지말자! 겨울철 빙판길 소방관 슬릭백...gif

 

 

 

 

요새 유행중인 공중부양 춤 슬릭백 챌린지 + 방법

https://snaketeacher.tistory.com/8279

 

요새 유행중인 공중부양 춤 슬릭백 챌린지 + 방법

요새 유행중인 공중부양 춤 슬릭백 챌린지 + 방법 Lakim 의 노래 'A Pimp Named Slickback' 에 맞춰 하는 스텝 챌린지 노래에 맞춰 스케이트를 타듯이 미끄러지며 이동하는 영상 앞 발을 디딘 후 빠르게

snaketeacher.tistory.com

 

 

 

겨울철 빙판길 안전사고 예방 홍보영상

이상 고온으로 빙판이 얼지 않아 늦어졌습니다

 

 

 

 

https://youtu.be/LKC94ATqi5E?si=DSzErkZdZNRZ80ZQ

 

ㅋㅋㅋㅋ 이런게 알고리즘 타고 가야하는데

 

아앗 ㅋㅋㅋㅋㅋㅋㅋㅋ 빙판길 조심할게요

 

슬릭백 연습하다가 잘안되니까 예방홍보영상으로 우회하신거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훈까지 주네ㅠㅠㅠㅠㅠ

 

미방보고 청준가? 했는데 맞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온몸으로 교훈을 보여주시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승전교훈

 

노래 왜이랰ㅋㅋㅋㅋㅋㅋㅋ 먼저가신 임들이시여

 

살신성인🥹🙏

 

깨달음을 주기위해 엉덩이를 희생하셨어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엉뼈 내가 다아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욕은 충만해보이셔

 

이미 시작할 때부터 비장하신데ㅋㅋㅋㅋ

 

아니 ㅋㅋㅋㅋㅋ아니 진짜 넘어지신 것 같은데 괜찮으시냐고요 ㅠㅠ ㅋㅋㅋㅋㅋㄲ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국 공무원들의 충주맨화

 

옷도 두툼하게 입었고 머리에 헬멧도 썼으니까 안다쳤을거라고 믿겠음 ㅠㅠㅠㅠㅠㅠ

 

세상에 슨생님 우린 잠깐 웃지만 슨생님 허리는요

 

충주맨이 큰일한다 진짜 슬릭백 평지에서도 하다가 다친 사람 많은데 하물며 빙판이야 몸조심하세요

 

주무관 파급력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캠페인 누가 짜신거예요 기억에 콱 박힘 아ㅋㅋㅋㅋㅋㅋ아이디어 대박이닼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