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33회 전현무, 김신영 편 웃긴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7. 17.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33회 전현무, 김신영 편 웃긴 영상 짤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33회 160716

이번주 게스트는 예능 특집인듯 전형무, 김신영 ㅋㅋㅋㅋ

요즘 대세 아는형님 시청률 3% 돌파해서 기념 오프닝으로 시작함.

근데 민경훈 아는형님 스페셜(레전드) 영상 공개됐네요 ㅋㅋㅋ


[선공개] 시청률 3% 달성 기념 김영철 하차 기자회견현장


가지각색 시청률 공약을 내세웠던 <아는 형님> 제작발표회 

영철이 형은 3% 넘으면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는 걸로~ 

상상만 해도 행복한 3% 영철은 별생각 없이 동의하는데....! 

무려 27회 만에! 시청률 3% 돌파한 <아는 형님>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시청률 3% 달성 기념 김영철 하차 기자회견 현장 



(극한 공포) 김신영 천벌망치 한 번 맞으면 회.복.불.능


김신영이 제일 무서워하는 것? 

강호동의 말에 2차 천벌망치 세례 

극한 공포를 몰고 오는 천벌망치에 한 번 맞으면 회.복.불.능! 

내가 무릎을 꿇은 건 추진력을 얻기 위해서다 (비장)



돌I 쌈자, 신영네 할머니 '입으로 빤 열무김치' 대량생산 제안!


김신영이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할머니가 직접 입으로 빤 열무김치! 

먹고 싶다기보단 그립다는 말에 쌈자 민경훈 돌I 력 상승↑ 

'입으로 빤 열무김치' 대량생산 제안에 호흡 곤란!! 

(그것이 알고 싶다 -돌I 뇌의 진실은?)



민경훈-이수근 'Reds go together'♪ 고음 불가 공연! 대박


10년 만에 선보이는 원조의 무대! 

민경훈-이수근의 'Reds go together'♪ 고음 불가 공연 

눈앞에서 보니 더 대박~ 

소녀 쌈자 + 고음불가 원조의 합동 무대에 묘~한 감동까지!

그때 행사 싹쓸이한 이수근에게 그때 솔직히 얼마벌었냐고 ㅋㅋㅋㅋ



퀴즈 대결에서 탈탈 털린 '뇌섹남' 전현무, 뇌'썩'남 등극!


'뇌섹남' 전현무, 아는 형님 상대로 1:8 퀴즈 대결 제안! 

그러나 괜히 퀴즈 제안해서 탈탈 털리는 전현무 

"뇌'썩'남이네 뇌썩남!! 뇌가 쓱(?)었나!" 

강호동 디스에도 유구무언

ㅋㅋㅋㅋ 왠지 뇌섹남 다른 멤버들이 복수하러 한번더 나올것 같다 ㅋ



[민경훈 스페셜2] 똘기 충만 신개념 하극상! 호동이 잡네~@_@


아는 형님의 막내! 쌈자 민경훈을 위한 스페셜 영상 大공개! 

레전드급 이단옆차기부터 깨물기 공격까지~! 

오직 쌈자만이 할 수 있는..(감탄) 이게바로 신.개.념.하.극.상! 

강호동과 민경훈 두 사람의 '꿀케미' 함께 지켜봐 주세요~ 


※다음 주 [김희철 스페셜] 영상이 공개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