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언니들의 슬램덩크 15회 뮤직뱅크 출연 준비 및 음원출시날 편 짤

by 뱀선생 2016. 7. 16.
반응형

[뱀선생] 언니들의 슬램덩크 15회 뮤직뱅크 출연 준비 및 음원출시날 편 짤


kbs 금요일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 15회 160715 언니쓰 뮤직뱅크 출연 및 음원 출시 날 



민효린을 위해 김숙이 준비한 노래 ‘태양을 피하는 방법’


ㅋㅋㅋㅋ 김숙이 버스 운전하면서 멤버들에게 어울리는 음악을 틀었는데

민효린을 위한 음악으로 비의 태양을 피하는 방법.

눈코입 정도인줄 알았는데 태양을 피하고 싶었어~ ㅋㅋㅋㅋ

라미란을 위한 노래로 화려한 싱글. 결혼은 미친짓이야~ ㅋㅋㅋ



인이어 마이크를 원하는 언니쓰! JYP의 답변은?


뮤직뱅크 출연 1주일 남았는데 갑자기 마이크를 쓰라고 해서 반발하는 멤버들 ㅋㅋㅋ

결국 JYP에게 전화했는데 얄짤없이 핸드마이크 쓰라고 ㅋㅋㅋㅋ

뮤비에서 춤을 보여줬으니 무대에서는 라이브를 보여주라나? ㅋ



홍진경, 라미란에게 서운해 옥상으로 불러낸 사연!


ㅋㅋㅋㅋ 예전에 박진영에게 춤 못춘다고 혼났을때 라미란이 한마디 한거에 빡쳐서 옥상에 불렀었다는 썰 ㅋㅋㅋㅋ

진짜 라미란, 김숙 없었으면 진짜 싸우고 파티 쫑냈을듯 ㅋㅋㅋ

언니 잠깐 옥상으로 따라와~~!!

ㅋㅋㅋ 그 사건 이후로 진경이에게는 말을 못하겠더라라고 받아치는 치타여사



고공행진 하는 ‘Shut Up’의 음원차트! 민효린 ‘싱글벙글’, 홍진경은 ‘벅찬 눈물’


크 홍진경 결국 1위 오른것 보고 울었음 ㅠ

연세가 있으셔서 그런지 결국 12시까지 못 버티고 잠들어서 새벽 4시에 차트를 확인했는데

자연스럽게 하위권을 찾아보는 마우스 커서 그리고 어 어딨지?? 하는데 ㅋㅋㅋㅋ

그리고 1위 발견하고 감동과 웃음의 교차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