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헨리, 강남, 존박, 사나, 손, 성소 웃긴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7. 15.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헨리, 강남, 존박, 사나, 손, 성소 웃긴 영상 짤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457회 160714 글로벌 예능꾼 특집

이번주 게스트 : 헨리, 강남, 존박, 트와이스 사나, CLC 손, 우주소녀 성소


한국 활동이 오래된 헨리, 강남, 존박은 모국어가 이상하다고 지적받음 ㅋㅋㅋㅋ

특히 강남은 무의식적으로 해피투게더 영어 발음이 완전 한국 발음이라고 ㅋ


CLC 손 태국에서 꽤나 명문가라고 아버지가 대통령 비서실장을 지냈다고 ㅋㅋㅋ

방 10개라나?

근데 그렇게 잘 사는거 아니고 진짜 부자는 닉쿤이라고 물귀신 ㅋㅋㅋㅋㅋㅋ



사나, 강남 일본어에 "해피투게더 발음하실 때 한국 발음!"


ㅋㅋㅋ 서로 자기 발음이 맞다고 우기는 일본인들



예능계 최초! MC유 태국어 성대모사!


손이 어렸을때부터 보던 해피투게더.

태국에서는 더빙으로 방송된다는데 유재석 깐족거리는 더빙 목소리 흉내 ㅋㅋㅋㅋ



군부대에서 걸그룹과 보이그룹의 차이!


군부대 위문공연 클라스 ㅋㅋㅋㅋㅋ

EXID 위아래가 자료영상으로 나왔는데 남자가 봐도 지린다 ㅋㅋㅋㅋㅋㅋ

첨갔을때 너무 무서웠다고 평~



존박 & 사나 ’CHEER UP’ 상큼 박즙미 폭발!


존박을 조종하는 강남 ㅋㅋㅋ

존박의 춤신춤왕 샤샤샤가 캐리한듯 ㅋ



성소 다리찢기 3단계! 그녀가 신발끈을 묶는 법은?


fx 빅토리아처럼 무용을 배워서 롤모델이라고 하는 성소.

다리찢기 클라스 ㅎㄷㄷ



해투패치 "사유리, 강남 일부러 어눌한 척?!" 소문의 근원은 사유리?


사유리가 안나와서 디스하는 강남 ㅋㅋㅋㅋㅋ

"그 누나는 한국사람이에요." 빡쳤을때 한국욕한다고 ㅋㅋㅋㅋ

ㅆㅂ~!!!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