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여자친구 신곡 너 그리고 나 2배속 댄스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7. 14.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여자친구 신곡 너 그리고 나 2배속 댄스


mbc에브리원 수요일 예능 주간아이돌 259회 160713

금주의 아이돌(게스트)는 여자친구 + 구구단


시작부터 파워 작렬, 체감속도 4배속 '오늘부터 우리는'


200만뷰를 찍던 오늘부터 우리는 2배속 댄스를 다시 한번 ㅋㅋㅋ



가슴이 벅차오르는 '너 그리고 나' 2배속 댄스


걸그룹 여자친구 신곡인 너 그리고 나 2배속 댄스.

시작부터 미쳤네 ㅎㄷㄷ;;;

진짜 연습을 얼마나 해야 저런 클래스에 도달하는거지 ㅋㅋㅋㅋ

안무가도 잘 만든것 같음.



꿀성대 퀸세정이 부르는 'I Need A Girl'


김세정이 부르는 태양의 I Need A Girl.

뭐 이거 불러서 오디션 다 통과했다나? ㅋ



제주소녀 미나의 제주 방언 애교와 전라도 사투리를 까먹은 세정


귀여운 제주도, 전라도 사투리 ㅋㅋㅋ



보기드문 00년생 댄싱머신! 밀레니엄 베이비의 박력 걸크러쉬 '혜연'


구구단 막내라는데 혜연? 춤 대박이네요 ㅋㅋㅋㅋ

혼자서 하드캐리 함. 아예 혼자 추라고 데프콘이 판 깔아주니까 날아다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