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침샘어택 당하는 백종원네 크리스마스 홈파티

by 공생관계 2023. 12. 27.
반응형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침샘어택 당하는 백종원네 크리스마스 홈파티 

 

갭중갭 백개비네 크리스마스 집밥

 

 

와 저런게 진짜 크리스마스 홈파티인가...

백종원 자녀들은 지인짜 부럽구나 저런음식을 매년 매일 먹겠구나

사랑과 훈훈함이 가득한 백종원네 크리스마스 홈파티 음식들

진짜 ㅎㄷㄷ 이네요

 

 

 

 

나만 뒤늦게 침샘어택 당할 수 없어서 캡쳐해옴 …


1번 메뉴 프라임립

 

 

 



2번째 메뉴 통닭구이 ;



3번째 메뉴 브리스킷

 

 

 



그렇게 완성된 한상차림

 



크리스마스 다 지났지만 난 이제야 봤으므로 지금 가져옴
문제시 백개비네 막내딸로 들어감 ㅠ

 

 

 

 

쩐다

 

와 존나 테이블세팅봐 ㅠㅠ 개이뻐

 

˗ˋˏ 와 ˎˊ˗…대박 누구 초대햇나

 

테이블세팅은 소유진이 했겠지..백개비 음식만 잘하잖아 ㅠㅠㅠㅠㅠㅠ아 부럽다 나도 지인이 되고싶다

 

아빠 나야 아빠딸......

 

나도 백개비 지인이라도 시켜주라....

 

아빠ㅠ 나는 왜 초대 안해줘

 

저거 보고 한국집에도 그릴이 있을수있구나싶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래서 소유진 친구가 살빼고 싶다고 하니까 친구 남편이 그럼 소유진을 끊으라 한거구나

 

갭중갭이란말이 줜나웃김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개비 딸래미의 친구 되고싶다 크리스마스파티에 슬쩍 끼게

 

미슐랭 레스토랑 안부럽겠다 저렇게 아빠가 차려주믄

 

지금 백종원 내아빠해도 괜찮을 연세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 저 입양해주세요

 

집에 저래 큰 오븐이 있는 게 신기하다....

 

식탁 디자인이 미침

 

아니 저정도 양 할거면 나도 초대할 수 있지 않을까…?

 

데코 미친 넘나 크리스마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