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일본여자들 워너비 얼굴 한국 연예인들 인기 좋네 + 댓글반응

by 공생관계 2023. 12. 27.
반응형

일본여자들 워너비 얼굴 한국 연예인들 인기 좋네 + 댓글반응

 

 

 

 

 

 

 

 

 

 

 

 

 

 

 

 

 

 

10대 : 장원영, 설윤, 카리나, 이서, 다현, 사나, 홍은채, 하니, 윈터

 

20대 : 장원영, 제니, 쯔위, 사나, 미나, 윈터

 

30대 : 박민영, 장원영, 사나, 카리나, 미나, 쯔위

 

40대 : 김연아

 

 

 

 

아이브, 엔믹스, 에스파, 트와이스, 르세라핌, 뉴진스의 멤버들임 ㅋㅋ

 

 

 

출처 : https://m.pann.nate.com/talk/371657248

 

 

10대 장카설이네 몬가 신시하다

 

일본연예까지 합친 전체 순위에 한국연옌들이 저렇게 많은거임?? 케이팝 이닉 진짜 많구나...

 

일본도 자아설이군아

 

와~ 장원영 팬은ㅇ ㅏ니지만 이건 좀 대단하다~ 일본에서 뽑았는데.. 일본 연옌들 사이에서도 장원영이 꼈네.. ㅎㄷㄷ

 

보는눈 개똑같 ㅋㅋ

 

장카설은 장원영 카리나 설윤 을 말하는 거 같아!

 

어 일본인들 원영이 진짜 좋아함
근데 40대 김연아 아니고 김영아라고 논스톱 나오셨던 한국인 모델이신데 일본인들이 진짜 환장하는 얼굴임
일본인인줄 알았다고 하는 사람 많을정도

 

그러고 보니까 저기 나오는 이가와 하루카도 재일교포네ㅋㅋㅋ 한국이름 조수혜

 

진짜 케이팝 열풍이네 ㅋㅋㅋㅋ원영이 대단하다 진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