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뱀선생] 영화 아가씨(2016) 20분 추가 확장판 8월 IPTV 공개

by 뱀선생 2016. 7. 13.
반응형

[뱀선생] 영화 아가씨(2016) 20분 추가 확장판 8월 IPTV 공개


박찬욱 감독의 신작. 영화 아가씨(The Handmaiden, 2016)의 확장판, 감독판에 대한 정보가 떴네요.

기존 상영시간인 144분에서 20분이 추가된 164분 분량.

어쩌려나? ㅋ



영화 '아가씨'(감독 박찬욱)의 확장판이 IPTV를 통해 첫 공개된다.


12일 CJ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오는 8월 중순 '아가씨' 확장판이 IPTV를 통해 공개 된다.


이번 확장판에는 기존 상영시간 144분에서 약 20여 분의 추가 영상이 담겨 있다.


또 '아가씨' 확장판은 오는 28일부터 8월 28일까지 한 달 동안 서울 종로구 서울극장에서 '2016 시네바캉스 서울영화제'(이하 시네바캉스)에서 1회 상영된다. 상영 날짜는 미정이지만, IPTV로 공개된 이후가 될 것으로 보인다.


감독 : 박찬욱

각본 : 정서경, 박찬욱

원작 : 세라 워터스의 소설 《핑거스미스》

출연 배우 : 김민희, 김태리, 하정우, 조진웅, 김해숙, 문소리

총 관객수 : 4,272,963명 (7월 12일 기준)

국내등급 : 19금 청소년 관람불가


줄거리 : 

어릴 적 부모를 잃고 후견인 이모부(조진웅)의 엄격한 보호 아래 살아가는 귀족 아가씨(김민희).

그녀에게 백작이 추천한 새로운 하녀가 찾아온다.

매일 이모부의 서재에서 책을 읽는 것이 일상의 전부인 외로운 아가씨는 순박해 보이는 하녀에게 조금씩 의지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하녀의 정체는 유명한 여도둑의 딸로, 장물아비 손에서 자란 소매치기 고아 소녀 숙희(김태리).

막대한 재산을 상속받게 될 아가씨를 유혹하여 돈을 가로채겠다는 사기꾼 백작(하정우)의 제안을 받고 아가씨가 백작을 사랑하게 만들기 위해 하녀가 된 것.

드디어 백작이 등장하고, 백작과 숙희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아가씨의 마음을 흔들기 시작하는데…

  

돈과 마음을 뺏기 위해 서로 속고 속이는 매혹적인 그들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