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비슷무리 맞는듯.. 내가 생각하는 6대 은행 브랜드 이미지는?

by 뱀선생 2023. 12. 20.
반응형

비슷무리 맞는듯.. 내가 생각하는 6대 은행 브랜드 이미지는?

 

 

 

생활꿀팁 - 은근 잘 모르는 은행어플 신박한 꿀기능

https://snaketeacher.tistory.com/7855

 

생활꿀팁 - 은근 잘 모르는 은행어플 신박한 꿀기능

생활꿀팁 - 은근 잘 모르는 은행어플 신박한 꿀기능 # 모바일 ATM 출금 카드 없이도 ATM에서 출금할 수 있는 서비스 국민은행 / 하나은행 / 농협 # 은행 번호표 예약 번호표를 미리 예약해서 대기시

snaketeacher.tistory.com

4월부터 달라지는 은행 입,출금 제도

https://snaketeacher.tistory.com/7592

 

4월부터 달라지는 은행 입,출금 제도

4월부터 달라지는 은행 입,출금 제도 와씨 요즘 보이스피싱은 이런다고 하네요 보이스피싱 신고한 사람결말 https://snaketeacher.tistory.com/4859 와씨 요즘 보이스피싱은 이런다고 하네요 보이스피싱

snaketeacher.tistory.com

 

 

오호라 흥미롭네요 ㅎㅎ

좀 의아한 문구도 있기는 하지만 어느정도는 맞긴 하네요

편의성 접근성 이런건 뭐 없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국민은행 어플 사용 편한편은 아닌데

어플 편리성은 조사 안해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B 국민은행 : 젊은, 친절한, 향후 전망이 밝은, 변화에 민첩한, 트렌디한

우리은행 : 젊은, 친절한, 향후 전망이 밝은, 변화에 민첩한, 트렌디한

하나은행 : 젊은, 친절한, 향후 전망이 밝은, 변화에 만첩한트렌디한, 

신한은행 : 변화에 민첩한, 트렌디한, 깔끔한, 고급스러운

IBK 기업은행 : 전문성이 있는

농협 : 친근한, 믿을 수 있는, 정직한

 

 

 

 

ㅊㅊ ㅇㅅㅅㄷ MISS A

 

신한 젊은데 그냥 딱 젊은느낌 그대로 트렌디 하지만 가벼움. 편하고 젊은데 막 믿음직한 느낌은 아님.
국민은 든든… 가족… 그냥 굳건한 느낌.
우리는 아이유… 친절할것 같은…

 

농협 전문성 ㅈ도 없는거냐구요 그래도 시중은행인데 너무하네

 

신한은 일단 어플부터가 제일 깔끔해 트렌디
하나은행도 트렌디한데 뭘 좀 시도를 많이하는 느낌? 정리가 안 된 느낌

 

농협 올드
신한 디지털에 신경씀 이것저것 함
국민 전통강호?
하나 해외특화
우리 특성X
기업 기업이 살아야 웅앵

 

이거 누가 만듦 그림으로 만들었는데 눈에 안들어와

 

농협 믿을 수 있는 정직한 빼야할거같은데 ㅋㅋ 친근한도 프렌들리가 아니라 오래되서 흔한 대중적인거아님?

 

신한 제일 젊은 느낌
국민 그냥 사람들이 많이 씀
하나 외국 갈 때 가는 은행
우리 기업은 나와는 상관없는 은행
농협 좀 올드....

 

신한 젊은데 쓸데없는데서 시도때도없이 젊고싶어하는느낌?
농협은 사고 많아서 절대싫음

 

딴건 다 이해하겠는데 농협이 믿을 수 있는??

 

농협... 올드하단 말을 좋게 돌려서 말해준거 같은데(나도 농협씀)

 

나한테
농협은 좀 올드하고
신한이 좀 젊은이미지..
기업은 좀.. 나랑 상관 없을 거 같은.. 그런 느낌이고..
국민은 뭐가 맨날 많은 보부상 같은 친구.. 근데 뭐가 많으니 잘 안보게됨.. 보는 것만으로도 벅참..
우리랑 하나는 뭐가 많은 척 하는데 막상 보면 뭐가 없어서 소문 많은 잔치집 느낌임..

 

개인정보유출이 빈번한에 누가 들어갈래

 

어느정도 맞는 것 같은데?!

 

모야 다 좋은얘기만 있네

 

신한이 젤 젊은 느낌
우리는 그냥 조용조용한 범생닉김

 

저기 싹다 써봤는데 주거래로... 걍 오래쓴데 쓰는게 나음ㅋㅋㅋ 어플 불편하면 토스 연동해서 토스로 쓰고

반응형

댓글